•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네트워크응용프로그래밍 과제 #4 교재 5장 연습문제

*병*
최초 등록일
2017.10.16
최종 저작일
2017.10
10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다음에서 서술 내용이 맞으면 O, 틀리면 X 하시오.
① 자바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이다. ( )
②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의 원조는 시뮬라(Simula)라는 프로그래밍 언어로서 클래스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도입하였다. ( )
③ 행동은 객체의 특성을 표현하는 정적인 성질이며, 속성은 객체 내부의 일을 처리하거나 객체들 간의 서로 영향을 주고 받는 동적인 일을 처리하는 단위이다. ( )
④ 객체는 클래스를 만들기 위한 모형이자 틀 이다. ( )
⑤ 키워드 new 이후에 클래스의 생성자를 호출하여 객체를 생성한다. ( )
⑥ 필드의 값을 저장하고 반환하는 메소드를 각각 getter와 setter라 한다. ( )
⑦ 생성자를 전혀 구현하지 않은 클래스는 자동으로 기본 생성자를 제공한다. ( )
⑧ 참조 연산자 →를 사용하여 참조 변수의 필드와 메소드를 사용할 수 있다. ( )
⑨ 클래스에서 인자가 있는 생성자가 적어도 하나 구현되었다면 더 이상 기본 생성자는 자동으로 사용할 수 없다. ( )
⑩ 키워드 static을 사용한 정적 변수나 정적 메소드는 클래스 변수와 클래스 메소드라 한다. ( )

참고 자료

없음
*병*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네트워크응용프로그래밍 과제 #3 교재 4장 연습문제 6페이지
    네트워크응용프로그래밍 과제 #3교재 4장 연습문제과목명 : 네트워크응용프로그래밍학과 ... * 년(예치기간)- 만기 시 총 수령액(단리적용) = 원금(1 + 이율(4.5% ... 10년까지 매년 말에 받을 총 금액을 출력- 연단위 단리이자 = 원금 * 이율(4.5%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네트워크응용프로그래밍 과제  #4 교재 5장 연습문제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19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1:52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