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경기대 교내이러닝 유비쿼터스정보화사회 과제3

*현*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8.01.02
최종 저작일
2017.09
4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유비쿼터스정보화사회에는 과제 7번 제출합니다. 그 중 세 번째 과제입니다.
윤교수님의 유비쿼터스 정보화사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 )은 크게 유비쿼터스(U)-사회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 유비쿼터스(U)-사회 시스템 플랫폼, 유비쿼터스(U)-네트워크의 3단계에 걸친 비즈니스 계층으로 형성된다.

2. ( ) 기술이란 PC뿐만 아니라 모든 단말기가 네트워크에 상시 접속되어, 누구든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환경 또는 이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의미한다.

3. 유비쿼터스 네트워크가 완성되는 단계는 모든 사물 간 실시간 네트워크화가 가능한 사물대 사물 간 통신이 이루어지는 ( ) 통신시대로 예측된다.

4. 3G 기술에서 4G 기술로 발전은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를 목표로 두고 All IP 기반의 (무선광대역 융합망(Wireless Broadband Convergence Network))에서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를 융합하는데 있다.

참고 자료

유비쿼터스 개론, 양순옥 외, 생능출판사, 2015

자료후기(1)

*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경기대 교내이러닝 유비쿼터스정보화사회 과제3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20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0:28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