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for Today concept 4 요약
- 최초 등록일
- 2020.09.18
- 최종 저작일
- 20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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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Reading for Today concept 4 요약"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Unit 1. Learning through video games: Fact or Fiction?
Unit 2. The Birth-Order Myth
Unit 3. Highs and Lows in Self-Esteem
Unit 4. Sugar: A Not-So-Sweet Story
Unit 5.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for Your Heart
Unit 6. Traditional Medicine: A Non-Western Approach to Healing
Unit 7. Stopping the Spread of Superbugs
Unit 8 It’s Time for a Conversation: Learning the Language of Dolphins
Unit 9. Space Science on Earth
Unit 10 Antarctica: Whose Continent Is It Anyway?
Unit 11 The Mystery of the Iceman
Unit 12 The Federal System of Government]
본문내용
Unit 1. Learning through video games: Fact or Fiction?
비디오 게임은 오늘날 어린이들의 삶의 주요 부분을 차지한다. 그러나 학부모와 교사들은 가정과 교실에서 비디오 게임의 교육적 가치에 의문을 제기한다. 이 챕터는 주제에 대해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진 두 가지 기사를 보여준다.
첫 번째 관점: 배우기위해 게임하기 (교육용 컴퓨터와 비디오 게임은 실제 학습을 증진시키는가?) 488명의 K-12 교사에 대한 전국적인 조사에 따르면, 현재 교사의 거의 60%가 적어도 매주 디지털 게임을 가르치고 있으며, 18%는 매일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연구는 그것들이 정말로 어린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지를 아직 알아내지 못했다. 과학자들은 교육적인 컴퓨터와 비디오 게임의 유효성에 대한 연구를 했다. Jan Plass는 잘 디자인된 게임은 덜 인기있는 과목을 공부하게 동기부여하고 게임에 기반한 학습은 실제로 학생들로 하여금 주제에 대해 흥미를 가지게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심리학자들은 또한 대학생들을 위한 학습 게임을 연구하고 있다. Art Graesser박사와 그의 동료들에 의해 연구가 진행되었다. 그들은 대학, 주립대학, 사립대학의 비판적 사고력 향상을 보고했다. Grasser박사는 모든 게임은 종종 동기부여를 하려고하지만 학습을 향상시키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두 번째 관점: 리뷰는 비디오게임이 학습, 건강, 사회적이점을 제공할 지도 모른다는 것을 발견했다. 미국 심리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비디오게임을 하는 것은 아이들의 학습, 건강, 사회적 기술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고 한다. 심리학자와 건강 전문가들의 폭력적인 미디어 효과와 관련된 논쟁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아이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을 발전시키도록 도와준다. 비디오 게임을 통해 문제푸는 능력과 성적, 창조성이 향상되었다. 게임은 기분을 좋게하고 완화를 촉진하고 불안감을 없애버린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