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E스포츠의 세계(E스포츠) 중간 기말 고사 문제 및 정리본 합본입니다 (2024년도기준) 2024년 1학기 기말고사 신유형 문제도 추가 하였습니다!!

jwpark504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4.06.08
최종 저작일
2024.06
479페이지/ 어도비 PDF
가격 6,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시험문제 여기에 있는 문제랑 거의 유사하게 나왔습니다. 과거 부터 2024년도까지의 문제들 모두 모은 족보입니다. 올해 1학기에 A+ 받았습니다.

2024년 기말고사 추가 문제 또한 문제와 정답 따로 정리 해두었습니다. (매시험 당 2-3 문제 정도는 새로 신출 되는 경향으로 보여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6천원으로 에이플러스 받아가세요!! 추가적으로 정리본 필요 없이, 시험 문제, 족보만으로도 충분히 에이플러스를 받아갈수 있습니다. 문제가 추가시 지속적으로 수정하고 있습니다. 믿고 구매해주세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브랜드 구축과정에서 브랜드 에쿼티 모델의 구성요소가 아닌 것은?
1) identify
2) response
3) relationships
4) meaning
5) intelligence
답 : 5. intelligence
이유 : 4단계가있는데, 1단계는 identity:who are you?(정체성),현재성 (sallience)
2단계는 meaning:what are you? (imagery, performance) 심상, 성과
3단계는 response: what about you?(judgements, feelings)판단, 감성
4단계는 relationships : what about you and me?(resornance) 브랜드 애착, 충성도 (공명의 관계)

2. 우리나라 총 e스포츠 프로선수 수는?
1) 591
2) 381
3) 492
4) 592
5) 481
답: 5 481
이유: 족보통합파일에 나옴.

3. 사회의 전통과 규범을 가르치고, 사람들이 소외되는 것을 줄이며, 그 사회의 지배적인 문화와 가치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미디어 기능은?
1 .오락기능
2. 사회적 정체성 전수
3. 사회를 조정하고 감시
4. 문화 촉진
5. 정보 전달 기능
답: 2번 정체성 전수
이유: 사회적 정체성을 전수하는 기능 : 미디어는 사회의 전통과 규범을 가르치고, 사람들이 소외되는 것을 줄이며, 그 사회의 지배저인 문화와 가치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4. 사업자가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생활을 위하여 구입하거나 사용하는 사람은?
1. 생산자
2. 소비자
3. 유통자
4. 에이전트
5. 공급자
답: 2번 소비자
이유: 족보에 명시됨

5. 국민적 관심이 되는 체육경기대회를 시청자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권리를 [ ] 이라고한다.
1.보편적 접근권
2.공공적 접근권
3.공익적 방송권
4.보편적 저널리즘
5.보편적 방송권

참고 자료

없음
jwpark504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E스포츠의 세계(E스포츠) 중간 기말 고사 문제 및 정리본 합본입니다 (2024년도기준) 2024년 1학기 기말고사 신유형 문제도 추가 하였습니다!!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19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36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