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SK C&C 2011하반기 합격 자기소개서

*궁*
최초 등록일
2012.05.12
최종 저작일
2011.09
4페이지/ MS 워드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2011 하반기 공채 서류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개발분야 지원자입니다.
역량, 경험 위주의 자기소개서를 작성했습니다.

목차

1.자신에게 주어졌던 일 중 가장 어려웠던 경험은 무엇이었습니까? 그 일을 하게 된 이유와 그때 느꼈던 감정, 진행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점과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했던 행동과 생각, 결과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2.이제까지 가장 강하게 소속감을 느꼈던 조직은 무엇이었으며, 그 조직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했던 것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은 무엇입니까? 개인적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던 일과 그 때 했던 행동과 생각, 결과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3.자신에게 요구된 것보다 더 높은 목표를 스스로 세워 시도했던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입니까? 목표 달성 과정에서 아쉬웠던 점이나 그 때 느꼈던 자신의 한계는 무엇이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했던 행동과 생각, 결과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4.기존과는 다른 방식을 시도하여 이전에 비해 조금이라도 개선했던 경험 중, 가장 효과적이었던 것은 무엇입니까? 그 방식을 시도했던 이유, 기존 방식과의 차이점, 진행 과정에서 했던 행동과 생각, 결과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5.SK 입사 후 어떤 일을 하고 싶으며, 이를 위해 본인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 왔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십시오.

자기소개서 항목

성취경험/보람, 어려움/실패극복 같은항목 20,016건 더보기
자신에게 주어졌던 일 중 가장 어려웠던 경험은 무엇이었습니까? 그 일을 하게 된 이유와 그때 느꼈던 감정, 진행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점과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했던 행동과 생각, 결과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 프로그래머로 전향하다 저는 모바일 서비스/어플리케이션 개발에 큰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학부시절 초반의 관심사는 디자인으로 지금과는 크게 달랐습니다. 이미 여러 프로젝트에서 디자인을 담당했던 저는 디자인에 대한 저의 적성을 알아보기 위해, 휴학 후 iHQ...…<중 략>
답변 글자 수: 686자 (공백 포함)

대인관계/단체생활 같은항목 14,746건 더보기
이제까지 가장 강하게 소속감을 느꼈던 조직은 무엇이었으며, 그 조직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했던 것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은 무엇입니까? 개인적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던 일과 그 때 했던 행동과 생각, 결과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답변 글자 수: 900자 (공백 포함)

성취경험/보람 같은항목 20,016건 더보기
자신에게 요구된 것보다 더 높은 목표를 스스로 세워 시도했던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입니까? 목표 달성 과정에서 아쉬웠던 점이나 그 때 느꼈던 자신의 한계는 무엇이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했던 행동과 생각, 결과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프로젝트명/분야 : 폰 안에든 펫(졸업프로젝트) /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소개 : ‘다마고치’게임기와 같은 인공지능형 3D 육성시뮬레이션게임.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하여 보다 감각적인 상호작용을 제공한다. ▶인원/담당역할 : 2명/ 개발-50%, 디자인 및 그래...…<중 략>
답변 글자 수: 746자 (공백 포함)

성취경험/보람 같은항목 20,016건 더보기
기존과는 다른 방식을 시도하여 이전에 비해 조금이라도 개선했던 경험 중, 가장 효과적이었던 것은 무엇입니까? 그 방식을 시도했던 이유, 기존 방식과의 차이점, 진행 과정에서 했던 행동과 생각, 결과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프로젝트명 : Shake Puzzle(개인프로젝트) ▶소개 : 사용자가 원하는 갤러리/카메라 이미지를 이용하여 퍼즐 맞추기를 즐길 수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움직임을 감지하여 게임을 시작한다. ▶비고 : 소프트웨어 저작권등록 / T-Store 다운로드...…<중 략>
답변 글자 수: 642자 (공백 포함)

자기계발, 희망업무/분야 같은항목 8,160건 더보기
SK 입사 후 어떤 일을 하고 싶으며, 이를 위해 본인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 왔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십시오. 답변 글자 수: 551자 (공백 포함)

본문내용

3. 자신에게 요구된 것보다 더 높은 목표를 스스로 세워 시도했던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입니까? 목표 달성 과정에서 아쉬웠던 점이나 그 때 느꼈던 자신의 한계는 무엇이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했던 행동과 생각, 결과에 대해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프로젝트명/분야 : 폰 안에든 펫(졸업프로젝트) /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소개 : ‘다마고치’게임기와 같은 인공지능형 3D 육성시뮬레이션게임.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하여 보다 감각적인 상호작용을 제공한다.
▶인원/담당역할 : 2명/ 개발-50%, 디자인 및 그래픽-100%

졸업작품 기획단계에서, 다른 팀원은 2d 게임으로 만들어 많은 기능을 구현하고 완성도 높이길 원하였지만, 저는 현재 시장의 추세와 프로그램의 발전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3d게임으로 추진하고자 했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OS 내에서 3d애니메이션을 구현하는 정보와 3d그래픽, OpenGL에 대한 지식이 충분하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각종 세미나와 온라인 강좌들을 통해 이론/실기적 지식을 갖추었고, 도서관 내의 관련 도서들을 모두 살펴보는 등 배울 수 있는 수단은 가능한 모두 동원하였습니다. 컴퓨터그래픽스 담당교수님과 일주일에 두 번 피드백을 통해 실제 구현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갔습니다. 제가 맡은 부분은 항상 다른 팀원들보다 조금씩 먼저 완료하여 팀원들에게 동기 부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처음 우려했던 바와 같이, 많은 기능을 구현하지 못해 재미요소를 많이 추가하진 못했지만, 교수님들께서는 안드로이드OS 내에서 3d를 직접 구현해냈다는 점과 인공지능을 다루었다는 점을 칭찬해 주셨습니다. 작품전시에서는 학부생들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졸업작품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궁*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SK C&amp;C 2011하반기 합격 자기소개서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19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6:31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