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실제합격] 2013 하반기 넷마블 UX 자소서

*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4.04.27
최종 저작일
2013.12
3페이지/ MS 워드
가격 4,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실제합격] 2013 하반기 넷마블 UX 자소서"관련 내용입니다.

목차

01. 넷마블 UX팀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800)
02. UX 관련 연구활동(산학 프로젝트)이 있다면 무엇이고 거기서 본인이 했던 역할에 대해 작성해 주십시오. (사례중심으로) (800)
03. UX 직무 측면에서 본인의 장,단점을 기술해 주시고 입사시 본인이 기여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 작성해 주십시오.(800)
04. 넷마블 UX팀에 입사시 기대하는 점이 있다면 작성해 주십시오.(800) ? 입사 후 포부

본문내용

환경과 스토리에서의 재미 요소를 발굴하고, 이를 UX에 적용해보고 싶습니다. 게임은 다른 분야와 달리 스토리와 환경이 포함된 작은 세상입니다. 따라서 게임 UX라면 단순히 인터페이스, 기능뿐만 아니라 환경, 스토리, 유저 간의 인터렉션 등 다른 산업에서는 접해볼 수 없는 하나의 세상을 디자인해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넷마블은 ‘모두의 마블’,’몬스터 길들이기’ 등 모바일 최고 매출 게임을 기반으로 탄탄한 UX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었습니다. 이러한 넷마블에서 환경 및 스토리에서 사용자가 재미를 느끼는 요소를 발굴하고 이를 UX에 적용해보고 싶습니다.
SK Planet에서 ‘중국 관광객을 위한 관광 앱 기획’ 프로젝트, LG 전자의 ‘다수를 위한 스마트 플랫폼’ 컨셉 제안 프로젝트 등을 통해 UX 디자인의 전체 프로세스를 경험하였습니다.
*한*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쉽고 정확한 글자수 세기
[실제합격] 2013 하반기 넷마블 UX 자소서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18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7:16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