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D를 이용한 3D입체동영상 구현
- 최초 등록일
- 2013.12.06
- 최종 저작일
- 2009.06
- 20페이지/ 압축파일
- 가격 6,500원
소개글
소스파일과, 논문,PPT파일까지 첨부되어있습니다.
목차
1.LCD-셔터링 방식
2.구동방식 및 회로 구성
3.영상 프로그램 부분
4.LCD안경 부분
5.실제 구현
6.참고자료
본문내용
*LCD-Shuttering 방식이란
시차가 있는 좌우 영상을 순차적으로 번갈아 전환하여 두눈에 제시하고 이것과 동기시켜서 개폐하는 셔터안경을 사용해서 입체시하는 방식
*시분할 방식
디스플레이의 좌우영상과 안경의 개폐를 동기화 시키는 것이 중요함
*장.단점
다른 방식에 비해 비교적 구현이 쉬움
안경방식이기에 눈이 쉽게 피로해 짐
좌우화면을 바꿔 줌으로써 전체적인 밝기가 약함
<중 략>
*구동회로 전원부
(⇒ Regulator를 사용)
입력전압
12V DC(8개의 AA건전지 직렬연결)
출력전압 5V DC
⇒ 안정적인 전원공급을 위하여 Regulator의 전,후단에 Capacitor와 Inductor를 추가하였음
참고 자료
V.R.(가상현실)의 이해 [가상 전자 출판]
디지털 영상처리 [SciTech]
Visual C++ 완벽가이드[영진]
(3ds Max를 이용한) 3D 그래픽스[MJ미디어]
디지털 논리 회로 실험[대은]
Optics of liquid crystal displays [Wiley]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3Dstereo/DRAWWND.H
3Dstereo/Drawwnd.cpp
3Dstereo/InOutW2K.dll
3Dstereo/InOutW2K.h
3Dstereo/InOutW2K.lib
3Dstereo/SAVER.DSW
3Dstereo/SAVER.OPT
3Dstereo/SAVER.ncb
3Dstereo/SAVERDLG.H
3Dstereo/SAVERWND.CPP
3Dstereo/SAVERWND.H
3Dstereo/STDAFX.CPP
3Dstereo/STDAFX.H
3Dstereo/Saver.aps
3Dstereo/Saver.clw
3Dstereo/Saver.cpp
3Dstereo/Saver.h
3Dstereo/Saver.rc
3Dstereo/inpout32.dll
3Dstereo/resource.h
3Dstereo/saver.001
3Dstereo/saver.dep
3Dstereo/saver.dsp
3Dstereo/saver.exe
3Dstereo/saver.mak
3Dstereo/saver.plg
3Dstereo/saverdlg.cpp
3Dstereo/w2k와 xp에서 visual c++로 프린터 포트 제어 DLL.txt
3Dstereo/Debug/DLGDATA.obj
3Dstereo/Debug/Drawwnd.obj
3Dstereo/Debug/Saver.obj
3Dstereo/Debug/Saver.pdb
3Dstereo/Debug/Saver.res
3Dstereo/Debug/Saverdlg.obj
3Dstereo/Debug/Saverwnd.obj
3Dstereo/Debug/Stdafx.obj
3Dstereo/Debug/inpout32.dll
3Dstereo/Debug/saver.exe
3Dstereo/Debug/saver.ilk
3Dstereo/Debug/saver.pch
3Dstereo/Debug/vc60.idb
3Dstereo/Debug/vc60.pdb
3Dstereo/Img/Desk_1.bmp
3Dstereo/Img/Desk_2.bmp
3Dstereo/Img/Robot_1.bmp
3Dstereo/Img/Robot_2.bmp
3Dstereo/Img/Thumbs.db
3Dstereo/Img/거실.bmp
3Dstereo/Img/시계.bmp
3Dstereo/Img/신발.bmp
3Dstereo/Img/컵.bmp
3Dstereo/RES/1.bmp
3Dstereo/RES/2.bmp
3Dstereo/RES/CURSOR1.CUR
3Dstereo/RES/SAVER.RC2
3Dstereo/RES/Thumbs.db
3Dstereo/RES/savericon.ico
최종발표.ppt
★최종보고서★.d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