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큰쿠폰이벤트-통합

컨텐츠란?

*종*
최초 등록일
2001.06.07
최종 저작일
2001.06
2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컨텐츠
1. 국가기관
2. 인터넷 백서 :
3. 멀티미디어 컨텐트 기획
1-1. 컨텐츠의 종류
⊙ 컨텐츠 가디안
⊙컨텐츠 신디케이션
⊙콘텐츠 전송 서비스(CDS)란
⊙정보 컨텐츠/ IP/ CP
⊙CP와 IP의 차이점
⊙컨텐츠의 유통 형태
⊙디지털 & 아날로그 컨텐츠

본문내용

인터넷은 새로운 콘텐츠 미디어이다. 전세계를 커버하고 24시간 사용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으며, 국경과 인종, 사상을 뛰어넘어 하나의 주제를 지닌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멀티미디어 콘텐츠는 정보콘텐츠 가운데 디지털화 하여 컴퓨터 등 정보기기용으로 생산, 유통, 소비되는 정보콘텐츠 및 정보통신망이나 방송망을 통해 송수신되는 정보콘텐츠를 지칭한다. 멀티미디어콘텐츠산업은 멀티미디어콘텐츠를 개발, 제작하거나 이를 유통, 판매하는 산업을 지칭된다. 멀티미디어콘텐츠의 예로는 CG/VR, 디지털소스, 사이버캐릭터, 온라인게임, 첨단 디지털영상, 디지털 애니메이션, 온라인 교육콘텐츠 , 그리고 디지털 서적 및 간행물, 사이버드라마 등이 있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6)

6개 리뷰 평점
  • A+최고예요
    1
  • A좋아요
    3
  • B괜찮아요
    2
  • C아쉬워요
    0
  • D별로예요
    0
*종*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콘텐츠 IP와 콘텐츠 프랜차이즈 6페이지
    콘텐츠 IP와 콘텐츠 프랜차이즈< 목차 >1. 콘텐츠 IP를 중심으로 재편되는 산업의 변화2. 콘텐츠 프랜차이즈 전략3. 콘텐츠 IP와 ‘OSMU-트랜스 미디어-크로스 미디어’4. 콘텐츠 산업의 미래1. 콘텐츠 IP를 중심으로 재편되는 산업의 변화2010년대 이후는 ‘..
  • 컨텐츠 기획안 1페이지
    ? 목표 설정선혜가 부처가 되는 과정에서 스승(부처님)과 제자 사이에서 겪는 시련과 깨달음을 통해 자아 발견과 성장에 대한 메시지 제공? 컨텐츠 대상 설정중, 고등학교 학생들? 스토리 개요선혜는 보광불에게 깊은 경외심과 존경심을 품으며, 부처가 될 인연을 찾음. 보광불..
  • 문화콘텐츠와 창의성 14페이지
    문화콘텐츠와 창의성문화콘텐츠의 개념과 사회문화적 배경 강의록 11. 문화콘텐츠 culture contents 문화적 내용물을 미디어에 담은 것 해외 혹은 국내 초기 : 디지털 미디어 관련에 국한 → 점차 미디어 전반 ( 인쇄물 , 게임 등 포함 ) 으로 확장 , 다양한..
  • 문화 콘텐츠 마케팅 2페이지
    문화 콘텐츠 마케팅,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라문화와 예술 분야는 의식주 해결을 위해 반드시 있어야 하는 필수재(a necessary)는 아니다. 문화를 즐김으로써 삶의 질이 윤택해진다는 관점에서 보자면 사치재(a luxury)에 더 가깝다. 이러한 이유로 먹고 살기 바빴..
  • 콘텐츠 IP 비즈니스 3페이지
    콘텐츠 IP 비즈니스1. 배경엔터테인먼트는 대중을 상대로 즐겁게 해주는 산업이다. 상품화 방식이 콘텐츠(내용물의 뜻)다. 어떤 발사대(플랫폼)에 태우든 로켓을 쏘면 된다. 90년대에는 문화산업, 00년대에는 콘텐츠 산업, 지금은 IP 산업으로 외피를 바꾸어 입었다.미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컨텐츠란?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15일 일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52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