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자판기 프로젝트 결과보고서
- 최초 등록일
- 2009.05.31
- 최종 저작일
- 20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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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팀 프로젝트입니다.
**프로그램소스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목차
1. 프로젝트 명
2. 프로젝트 기간
3. 작품개요
4. 사용 장비 및 언어
5. 이론적 배경
6. Algorithm 구현 방법
7. 제작된 프로그램 소스 (첨부1,2)
8. 팀 구성원 역할 분담
9. 프로젝트 수행 시 문제점
10. 추후 과제
11. 기대 사용분야
본문내용
2. 프로젝트 기간 : 2008년 11월 7일 ~ 27일 (20일간)
3. 작품개요
▷ 본 프로그램의 필요성
-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판기를 C++ 프로그램으로 구현
- 버튼 하나 누르면 음료 하나가 나오는 아날로그 방식이 아니라 음료의
개수를 선택하여 여러 개를 한꺼번에 나오도록 하는 디지털 자판기를 구현
4. 사용 장비 및 언어
- 사용 언어 : Microsoft Visual C++
- 구현 장비 : Desktop Pc(OS-Windows XP, USB 2.0 지원)
5. 이론적 배경
▷ 클래스
- 특정 기능을 클래스로 정의하려면
·값이나 상태 정보
클래스의 멤버 변수로 정의한다.
·연산이나 처리 함수
클래스의 멤버 함수로 정의한다.
▷ 인라인 함수
암시적 인라인 함수는
클래스의 정의 안쪽에서
멤버 함수를 직접 정의하면 된다.
명시적 인라인 함수는
멤버 함수의 선언 또는
정의에 inline 키워드를
지정하면 된다.
While (조건식)
종속문장
또는
While (조건식)
{
블록
}
▷ While문
while 문은 먼저 주어진 조건식을 평가하여
그 결과가 참인 동안은 while 루프의 종속 문장을 반복 실행하며, 조건식의 평가 rhuf과가 거짓인
경우에는 while 루프를 벗어나서 다음 명령으로
프로그램의 실행 순서를 옮기는 제어문이다.
6. Algorithm 구현 방법
1 > 자판기 이용
2 > 관리자 모드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