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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교육의 올드미디어에 대한 모든것

*영*
최초 등록일
2009.12.04
최종 저작일
20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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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우선 후회없으실겁니다.
제가 오랜시간을 들여 힘들게 여러권의 책을 참고하여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정성을 다한 리포트이기에 각종 리포트나 발표, 논문에 참고용으로 활용도가 큽니다.
금액도 다른 판매자들과 차별성을 둬 가급적 금액을 높이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진심입니다. 해피캠퍼스의 수수료 60%~40%에 세금을 내고 나면 저에게 돌아오는
금액은 과자값도 한끼 학교식당 가격(Y대 맛나샘 점심값도 안됩니다)도 안됩니다.
리포트를 제출하시기전에 몇 개를 섞어서 작성하시면 교수님들도 근거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몇백원 차이로 때문에 저렴한 리포트로 학점나온뒤에 후회하십니다.
학점은 기본 스펙이기에 손해보시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리포트 참고하시고 시간절약하시고 스트레스 받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것만 보시는것이 아니라 여러개를 보시고
중요한 리포트의 경우 참고용으로 하시면됩니다.
Y대 졸업하고,대학원에 다니고 있는 장학생입니다.
A+받은 정성을 다한 리포트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내용에 구매한 분들 대부분이 만족하셨습니다.
절대 그대로 제출하시면 곤란합니다.
담당교수님이나 과목이 다른데 같은 수준의 리포트를 원하시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시간낭비와 후회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들어가는 말
1. 통합적 접근
2. 활용 사례 (1)
3. 활용 사례 (2)
4. 결어

본문내용

들어가는 말

어린이가 사는 세계에 영향을 준 세 가지 사건은,
그림을 그려 의사를 소통하던 ‘문자 전 시대’에서 문자의 발명에 따른 ‘문자시대’로의 1차 변화,
인쇄술의 발명으로 인한 2차 변화, 그리고
컴퓨터의 등장과 함께 찾아 온 3차 변화로 나눌 수 있다.

이와 같은 세 차례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수용한 어린이들의 세계에는 <그림의 세계>, <문자의 세계>, <컴퓨터의 세계>가 형성되어 있다.
본 장에서는 [조셉 아저씨의 작은 외투]와 [눈 오는 날]을 들어 올드 미디어인 그림책의 세계를 어떻게 교육에 활용하는 지 살펴 보았다.

참고 자료

없음
*영*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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