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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테츠의 개발

*창*
최초 등록일
2010.09.28
최종 저작일
20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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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Why? (-왜 이런 아이디어를 돌출하였나)
2. What?(-어떤 내용인가 구체적인 아이디어 내용 자체를 설명)
3. How?(-어떻게 실현가능하도록 할 것인지 구체적인 계획, 체계, 전략 등등)

본문내용

저는 한국을 알리는 스마트폰의 소프트웨어인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현재 스마트폰 시장이 확대 되면서 그에 상응하는 소프트웨어도 필요로 하게 되었고 그것이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는 스마트폰 시장 규모가 2006년 8000만대 수준에서 작년 1억2000만대를 넘어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작년보다 41% 이상 성장한 1억7000만대 규모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고. 이에 따라 휴대폰 시장에서 스마트폰이 차지하는 비중도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2006년에는 8.4% 수준에 불과했지만, 작년에는 10%를 넘어섰다. 또 20011년께에는 33% 이상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현재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수는 수십만 명 수준에 머무는 것으로 추산된다고 합니다. 해외 스마트폰 사용자수는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콘텐츠를 생산해 낸다면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스마트폰 시장중에 애플의 아이폰의 어플리케이션으로 개발하여 하고자 합니다. 아이폰은 현재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일본 등 전 세계 80여개 이상의 국가에 출시됐으며 개통 국가는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이폰은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출시와 동시에 전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지난 9월까지 총 2천600만대 이상이 판매되었고. 아이폰은 단순한 폰이 아니라 사용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를 크게 바꿔놓을 혁신적 도구입니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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