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제안서

*흥*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0.10.15
최종 저작일
2010.10
32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77,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제안서

목차

Why Entertainment?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
Case Study
Conclusion
Question

본문내용

성장배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배경
영상매체의 발달(TV, 인터넷)
넘치는 돈과 고용, 인구, 시간
Cable, Network TV, HDTV
홈미디어 플레이어
위성, 모바일 기술
스타의 탄생

Entertainment 란?
문화산업을 생산하여 유통시킴으로써 효익을 발생시키는 모든 행위 또는 산업
Marketing 이란?
Market + ing : Human, 곧 고객의 마음속에 변화를 일으켜 소비를 촉진시키는 행위
Entertainment Marketing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 1,000만 관객 동원
안재욱, Baby-box : 한류열풍

기업관점 Entertainment Marketing의 배경
시장의 규모와 영향력이 확대
시장규모 2005년 1조 2천억 달러 예상

‘필요 → 욕구’ 로의 진화
경제발전에 의해 대부분의 needs가 충족됨(선택의 폭 증가 → 브랜드의 중요성 증대)

참고 자료

없음
*흥*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제안서
AI 챗봇
2024년 09월 01일 일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25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