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엔씨소프트와 세계화

*승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1.02.10
최종 저작일
1997.01
30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2,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엔씨소프트의 세계화 방안에 대한 PPT입니다.

목차

1. INTRODUCTION

2. ABOUT ONLINE GAME INDUSTRY

3. COMPANY

4. OVERSEAS EXPANSION

5. CONCLUSION

6. QUESTION & ANSWER

본문내용

(1) 온라인 게임의 정의
네트워크 플레이 기능을 가진
PC, 휴대 단말기, 콘솔 등에
기반하여 유-무선으로 연결된
상에서 진행되는 게임
넓은 의미
통신 네트워크 상에서 다수의 사용자들이 클라이언트
단말기를 통하여 게임서버에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진행하는 게임
좁은 의미
2. ONLINE GAME INDUSTRY
(2) 온라인 게임의 특징
이 혼자 즐기는 것이 아니라 여러 사람과 연결된 네트워크를 통해 여러 사람과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징 1. 네트워크의 이용
리니지의 꽃이라 일컬어지는 집단 공성전
소프트웨어 게임이나 아케이드 게임이 1회 매출에 그치는 데 비하여 온라인 게임은 사용료를 받고 서비스를 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매출이 지속적으로 일어나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가질 수 있다.
특징 2. 수익의 연속성
온라인 게임은 다른 소프트웨어와는 달리 서버를 통해 서비스하기 때문에
복제가 불가능하다.

<중 략>

1. MMORPG에만 치중된 장르 편중 현상
Popcap과의 제휴를 통한 ‘팝캡월드’ 출시로 캐쥬얼 장르 강화 및 게임 포트폴리오 보강.
2. 샨다 위주에서 엔씨소프트와 현지 퍼블리싱 회사와 공동 대체에 따른 규제 강화로 해결
3. 해외 투자자들에 대한 신뢰 확보와 계속 커져가는 사업규모를 감안한 자금 조달 측면에서 볼 때, 엔씨소프트의 나스닥 상장을 고려해 볼 시기라고 생각됨.
시가총액 5조원에 달하면서 꾸준한 성장을 보이는 모습과 국내 유가증권시장에서도 강세를 보이는 것을 볼 때, 해외 증권시장을 통한 자금 조달 확대가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됨.

참고 자료

없음
*승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엔씨소프트와 세계화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20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8:02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