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경마게임 사업계획서
- 최초 등록일
- 2011.05.30
- 최종 저작일
- 200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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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경마게임을 온라인사에 구현하고자 하는 사업계획
목차
100. 게임제작 투자 제안(案)
200. 사업 개요
300. 현황 분석
400. 개발 방향
500. 서비스 로드맵
600. 자금 운영 계획
본문내용
100.게임제작 투자 제안(案)
㈜두아E&G 게임제작투자에 관한 제안(案)
※ Staff의 스톡옵션은 추후 협의
국내 최고의 제작 맨파워 제공(약 13명)
세계 최고의 게임 엔진 및 기술 제공
게임 마케팅 및 해외 퍼블리싱(배급)
5. ㈜가이블의 역할
게임제작 투자 후 6개월 內 코스닥 등록 회사를 인수 합병하여 우회 상장 추진
국내 유수의 기관 투자가로부터 법인 설립 후 3개월 內 펀딩 완료 계획
투자 후 3~6개월
6. 펀딩 및 상장 방안
게임 제작 총괄 기획, 관리
4. ㈜두아E&G의 역할
지분구조는 ㈜두아E&G:㈜대양이앤씨=60:40의 비율로 한다
이사 선임은 ㈜두아E&G 3명, ㈜대양이앤씨 2명 추천으로 한다.
3. 지분구조
첨단 엔터테인먼트 사업인 게임 시장에 진출하여 고부가 가치의 이익을 창출
모기업(대양이앤씨)의 수익구조 다변화 및 첨단 IT 기업 이미지 업그레이드(주식가치 상승효과)
코스닥 최고의 게임 커뮤니티 엔터테인먼트 社로 급성장 가능(싸이월드와 중독성이 강한 경마게임 결합)
2. 설립취지
㈜두아E&G
1. 법인명
일본 S社와 공동으로 온라인 경마 게임을 미국, 유럽, 호주게임 시장에 진출
총무성(일본) 발표에 따르면 자택에서 인터넷 접속률이 전년 대비 47.8%로 급증하고 한게임재팬이 일본내 온라인 게임 포털 시장 1위를 차지하며 아바타 서비스를 통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전년대비 3배의 월매출을 기록.
2005년에 등장할 차세대 게임기에서는 온라인 게임기능이 표준화되어 탑재되는 등 일본 게임시장은 곧 기존의 아케이드/비디오게임시장에 온라인게임이 가세하는 3파전이 될 가능성이 큼.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