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MFC] 소코반 / 푸쉬 푸쉬 (Sokoban / Push Push)

*용*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1.10.08
최종 저작일
2010.10
압축파일
가격 10,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MFC로 작성된 소코반게임 Push Push 입니다.
총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방향키 상하좌우 : 이동
R : 재시작
Z : Undo
N :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
P : 이전 스테이지로 이동

※ 반드시 Visual Studio 2010 이상에서 컴파일 해주시기 바랍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Microsoft Visual Studio 2010 (C++)

본문내용

다음은 ChildView 내용의 일부입니다.

// m_row, m_col 은 사람의 위치를 나타낸다.

/* 길에서 움직이는 코드 */
if(nChar == VK_UP && yesorno(m_row,m_col,0) == 2){ //상

savemove(m_row, m_col, 0);

if(goalflag == 1)
{ // 골플래그가 1일 경우 지나간자리에는 골포인트를 그려준다.
nStage[m_row-1][m_col] = `@`;
nStage[m_row][m_col] = `.`;
}

else
{
nStage[m_row-1][m_col] = `@`;
nStage[m_row][m_col] = ` `;
}

--m_row;
rect.left = (m_col)*32; // 이동한 칸, 2칸만 다시 그려준다.
rect.right = (m_col+1)*32;
rect.top = (m_row)*32;
rect.bottom = (m_row+2)*32;

InvalidateRect(&rect,false);
if(goalarea(m_row,m_col))
goalflag = 1; // 현재 이동된 위치가 골포인트 이면, 플래그 1
else goalflag = 0;

return;
}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Debug/Sokoban_Push.exe
Debug/Sokoban_Push.ilk
Debug/Sokoban_Push.pdb
ipch/sokoban_push-61823a64/sokoban_push-4eb3db32.ipch
Release/clear.wav
Release/move.wav
Release/Sokoban_Push.exe
Release/Sokoban_Push.pdb
Release/start.wav
Release/success.wav
Sokoban_Push/ChildView.cpp
Sokoban_Push/ChildView.h
Sokoban_Push/clear.wav
Sokoban_Push/Debug/BuildLog.htm
Sokoban_Push/Debug/ChildView.obj
Sokoban_Push/Debug/MainFrm.obj
Sokoban_Push/Debug/mt.dep
Sokoban_Push/Debug/Sokoban_Push.exe.embed.manifest
Sokoban_Push/Debug/Sokoban_Push.exe.embed.manifest.res
Sokoban_Push/Debug/Sokoban_Push.exe.intermediate.manifest
Sokoban_Push/Debug/Sokoban_Push.obj
Sokoban_Push/Debug/Sokoban_Push.pch
Sokoban_Push/Debug/Sokoban_Push.res
Sokoban_Push/Debug/stdafx.obj
Sokoban_Push/Debug/vc90.idb
Sokoban_Push/Debug/vc90.pdb
Sokoban_Push/MainFrm.cpp
Sokoban_Push/MainFrm.h
Sokoban_Push/move.wav
Sokoban_Push/Point.h
Sokoban_Push/ReadMe.txt
Sokoban_Push/Release/BuildLog.htm
Sokoban_Push/Release/ChildView.obj
Sokoban_Push/Release/cl.command.1.tlog
Sokoban_Push/Release/CL.read.1.tlog
Sokoban_Push/Release/CL.write.1.tlog
Sokoban_Push/Release/link-cvtres.read.1.tlog
Sokoban_Push/Release/link-cvtres.write.1.tlog
Sokoban_Push/Release/link.command.1.tlog
Sokoban_Push/Release/link.read.1.tlog
Sokoban_Push/Release/link.write.1.tlog
Sokoban_Push/Release/MainFrm.obj
Sokoban_Push/Release/mt.command.1.tlog
Sokoban_Push/Release/mt.dep
Sokoban_Push/Release/mt.read.1.tlog
Sokoban_Push/Release/mt.write.1.tlog
Sokoban_Push/Release/rc.command.1.tlog
Sokoban_Push/Release/rc.read.1.tlog
Sokoban_Push/Release/rc.write.1.tlog
Sokoban_Push/Release/Sokoban_Push.exe.intermediate.manifest
Sokoban_Push/Release/Sokoban_Push.lastbuildstate
Sokoban_Push/Release/Sokoban_Push.log
Sokoban_Push/Release/Sokoban_Push.obj
Sokoban_Push/Release/Sokoban_Push.pch
Sokoban_Push/Release/Sokoban_Push.res
Sokoban_Push/Release/stdafx.obj
Sokoban_Push/Release/vc100.pdb
Sokoban_Push/Release/vc90.idb
Sokoban_Push/Release/vc90.pdb
Sokoban_Push/res/Image/Box.BMP
Sokoban_Push/res/Image/Char.bmp
Sokoban_Push/res/Image/Goal_1.bmp
Sokoban_Push/res/Image/Goal_2.bmp
Sokoban_Push/res/Image/Road.bmp
Sokoban_Push/res/Image/start1.bmp
Sokoban_Push/res/Image/start2.bmp
Sokoban_Push/res/Image/start3.bmp
Sokoban_Push/res/Image/start4.bmp
Sokoban_Push/res/Image/start5.bmp
Sokoban_Push/res/Image/start6.bmp
Sokoban_Push/res/Image/Wall.bmp
Sokoban_Push/res/Sokoban_Push.ico
Sokoban_Push/res/Sokoban_Push.rc2
Sokoban_Push/res/Sound/clear.wav
Sokoban_Push/res/Sound/move.wav
Sokoban_Push/res/Sound/start.wav
Sokoban_Push/res/Sound/success.wav
Sokoban_Push/resource.h
Sokoban_Push/Sokoban_Push.aps
Sokoban_Push/Sokoban_Push.cpp
Sokoban_Push/Sokoban_Push.h
Sokoban_Push/Sokoban_Push.rc
Sokoban_Push/Sokoban_Push.vcproj
Sokoban_Push/Sokoban_Push.vcproj.MYCOM.Administrator.user
Sokoban_Push/Sokoban_Push.vcxproj
Sokoban_Push/Sokoban_Push.vcxproj.filters
Sokoban_Push/Sokoban_Push.vcxproj.user
Sokoban_Push/start.wav
Sokoban_Push/stdafx.cpp
Sokoban_Push/stdafx.h
Sokoban_Push/success.wav
Sokoban_Push/targetver.h
Sokoban_Push.sdf
Sokoban_Push.sln
Sokoban_Push.sln.old
Sokoban_Push.suo
Sokoban_Push.suo.old
UpgradeLog.XML
_UpgradeReport_Files/UpgradeReport.css
_UpgradeReport_Files/UpgradeReport.xslt
_UpgradeReport_Files/UpgradeReport_Minus.gif
_UpgradeReport_Files/UpgradeReport_Plus.gif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1)

*용*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MFC] 소코반 / 푸쉬 푸쉬 (Sokoban / Push Push)
AI 챗봇
2024년 09월 02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1:27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