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레크레이션

*윤*
최초 등록일
2002.11.10
최종 저작일
2002.11
3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레크레이션

목차

*레저(Leisure)란?
*여가의 시대적 배경
*레크레이션(Recreation)이란?
*레크레이션의 본질적 요소
*레크레이션의 목표
*레크레이션의 종목과 분류
*제공하는 주체를 기준으로 하는 분류
*레크레이션의 지도과정
*레크레이션 지도자 자질
*현대사회에서의 레크레이션의 필요성
*결론

본문내용

결론

현대사회는 사이버 정보 통신 세상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특히 네티즌 사회에서는 인터넷을 무대로 한 사이버 공간과 현실세계를 오가며 삶을 누리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네티즌 시대가 신체활동의 감소로 인한 체력의 약화, 획일적인 생활패턴, 극단적 이기주의 등에서 오는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부작용을 낳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라디오, 텔레비젼, 영화, 독서와 같은 비 활동 오락을 즐기는 것이 대부분이라 신체활동은 많이 줄어들고있는 실정입니다. 저는 이러한 때에 바람직한 여가문화의 정착과 건강하고 건전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들이 살고있는 주택을 보더라도 주로 고층 아파트로 바뀌었고 증가된 차량과 복잡한 교통이 신체활동의 기회를 빼앗고 오염된 공기와 소음은 건강을 해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자연한 생활에 신선한 공기와 일광, 그리고 활동적인 신체활동의 기회를 부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 같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통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체력을 증진시키며 생활을 풍요롭고 윤택하게 만들어야하겠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윤*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여가, 레크리에이션, 놀이 4페이지
    여가, 레크리에이션, 놀이의 유사점서론여가, 레크리에이션, 놀이는 공통적으로 적극적인 활용시간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구분을 내면 명확하게 다른 의미들로 사용되지만 포괄적인 의미에서는 공통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그 공통적인 의미를 갖게 되는 유사점이 무엇인..
  • 레크리에이션 스포츠,레크리에이션의 개념,레크리에이션의 효과,레크리에이션의 현황 19페이지
    레크리에이션으로서의 스포츠CONTENT 레크리에이션의 개념 레크리에이션이란 ? 레크리에이션과 여가 차이점 레크리에이션의 효과 국가별 레크리에이션의 현황 한국의 레크리에이션 문제점 종류 독일 호주 미국 한국 역사 해결방안 한국 레크리에이션 발전방향레크리에이션 ?RECRE..
  • 관광과 여가, 레크레이션과의 관계 4페이지
    관광과 여가, 레크레이션과의 관계흔히 관광은 여행을 수반한 여가활동이며, 일시적으로 일상생활을 떠나서 레크레이션을 즐기는 여행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여가는 관광이나 레크레이션까지도 포함한 넓은 의미에서의 자유시간 내의 행동으로 보는데, 여가는 보통 노동시간에 대한 개인..
  • 여가및레크레이션 ) 여가, 레크리에이션, 놀이의 유사점에 대하여 논하세요. 7페이지
    여가및레크레이션여가, 레크리에이션, 놀이의 유사점에 대하여 논하세요.여가및레크레이션여가, 레크리에이션, 놀이의 유사점에 대하여 논하세요.목차1. 서론2. 본론(1) 여가의 의미(2) 놀이의 의미(3) 레크리에이션의 의미3. 결론4. 출처 및 참고자료1. 서론기술의 발전..
  • 여가및레크레이션 과제- 여가, 레크레이션, 놀이의 유사점 3페이지
    1. 여가, 레크리에이션, 놀이의 개념1) 여가여가는 시간적 정의로 본다면, 하루 24시간이라는 절대적인 시간 속에서, 생활 필수시간과 노동시간 등의 구속시간을 뺀 나머지 자유시간을 의미하며, 개개인의 판단과 자기 결정적 상황에 의해 갖게 되는 자유재량적 시간을 의미합..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레크레이션
AI 챗봇
2024년 08월 31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0:11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