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닌텐도

*일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2.04.09
최종 저작일
2012.04
34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5,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야마우치 후사지로가 화투를 개발하고 닌텐도를 창립완구업에 진출하기 위해 장난감 게임기인 ‘레빗 코스터’를 발매샤프의 기술 협조로 광선총을 개발하여 대히트08년도 회계결산에 따르면, 매출액 1조 8000천억엔으로 닌텐도가난 117년동안 성장해온 매출액을 3년 만에 3배성장.최초의 휴대용 게임기 ‘게임&워치’개발, 미국 뉴욕에 닌텐도 아메리카 설립가족용 게임인 ‘패미콤이 개발되어 두 달만에 50만 대 넘게 판매 ‘슈퍼마리오’게임출시로 패미콤의 킬러 콘텐츠 역할을 함새로운 콘셉트의 게임기인 ‘닌텐도DS’발매TV형 가족 스포츠게임기인 ‘위’발매연혁제품 Historyendo DSNintendo Wii경쟁사 소니‘플레이스테이션’의 마케팅 전략 주요 타겟층 범위 : 게임마니아지향형 게임타이틀의 다수 확보마케팅 믹스1. Price : 제품의 가격이 비쌈주변기기 구매의 또 다른 비용발생 2. Product :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브랜드 가치 3. Place : 직영매장이 적고 특정 위치에 있어 구매계층을 한정→ 매장 수를 늘리고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유통전략을 활용하여 극복4. Promotion : 다국적 기업 이미지 → 공모전 주최, 과학전람회 지원, 다양한 이벤트와 환경 활동

목차

1. 선정이유
2. 소개
3. STP , 4P
4. 현황
5. 성공 요인

본문내용

야마우치 후사지로가 화투를 개발하고 닌텐도를 창립
완구업에 진출하기 위해 장난감 게임기인
‘레빗 코스터’를 발매
샤프의 기술 협조로 광선총을 개발하여 대히트
2008년도 회계결산에 따르면, 매출액 1조 8000천억엔으로 닌텐도가 지난 117년동안 성장해온 매출액을 3년 만에 3배성장.
최초의 휴대용 게임기 ‘게임&워치’개발,
미국 뉴욕에 닌텐도 아메리카 설립
가족용 게임인 ‘패미콤’이 개발되어 두 달만에 50만 대 넘게 판매
‘슈퍼마리오’게임출시로 패미콤의 킬러 콘텐츠 역할을 함
새로운 콘셉트의 게임기인 ‘닌텐도DS’발매
TV형 가족 스포츠게임기인 ‘위’발매
연혁

제품 History
Nintendo DS
Nintendo Wii

경쟁사 소니‘플레이스테이션’의 마케팅 전략
주요 타겟층 범위 : 게임마니아지향형 게임타이틀의 다수 확보
마케팅 믹스
1. Price : 제품의 가격이 비쌈
주변기기 구매의 또 다른 비용발생
2. Product :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브랜드 가치
3. Place : 직영매장이 적고 특정 위치에 있어 구매계층을 한정
→ 매장 수를 늘리고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유통전략을 활용하여 극복
4. Promotion : 다국적 기업 이미지
→ 공모전 주최, 과학전람회 지원, 다양한 이벤트와 환경 활동
Competition analysis

참고 자료

없음
*일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닌텐도 Nintendo 8페이지
    Nintendo5조요약닌텐도 DS가 대략 10년 전 전세계 게임 시장에 돌풍을 휩쓸고 왔던 때가 있었다. 그 뒤를 이어 출시된 Wii도 또한 혁신적인 게임 기기라는 평가를 받으며 시장을 석권했고, 닌텐도는 한때 일본 내 2위 규모의 기업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었다. 하..
  • 닌텐도,기업소개,현시점의닌텐도,닌텐도가가야할길,닌텐도게임시장,게임시장 36페이지
    서론 본론 결론 Index. 1. 기업 소개 2. 선정 동기 3. 시 점 a. 현 시점의 닌텐도 b. 닌텐도가 가야할 길 c. 시사점 I. 일반 환경 및 산업구조 분석 II. 조직의 구조 분석 III. 조직의 전략 분석 IV. 조직의 문화 분석 V. 효과성 분석1889..
  • 닌텐도,닌텐도소개,닌텐도역사,닌텐도위기분석,글로벌게임시장,뉴미디어와게임시장의변화,닌텐도SWOT 47페이지
    닌텐도 가 그리는 미래I N D E X INTRO 소개 HISTORY 역사 ANALYSIS 위기 분석 IDEAS 첨언HISTORY ANALYSIS IDEAS INTRO 글로벌 게임시장 북미 $22.2 남 미 $3.3 유럽 $17.7 아시아 $36.8 아프리카 $1.4 ..
  • 닌텐도의 성공요인 경영 분석 18페이지
    닌텐도의 성공요인 경영 분석목차Ⅰ.닌텐도?1.1 개괄적 소개1.2 선정이유Ⅱ. 시기별 닌텐도 변화와 혁신1. 1시기: ‘오락’으로 업을 정하다.2. 2시기: 게임시장의 구세주3. 3시기: 오만함이 부른 몰락4. 4시기: 혁신의 부활5. 5시기: 닌텐도 이대로 무너질 것..
  • 화투부터 Wii까지 닌텐도가 그리는 미래 20페이지
    화투부터 Wii까지, 혁신과 창조닌텐도가 그리는 미래- 목 차 -1. 서론2. 기업 분석1) 개요2) 점유율 분석3) SWOT분석3. 위기 분석1) 닌텐도의 위기 극복 역사2) 최근 및 현재 위기 사례 연구4. 미래 대응 전략 수립5. 결론6. 참고자료 및 문헌1. 서..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닌텐도
AI 챗봇
2024년 08월 31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7:48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