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온라인마케팅,게임산업동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7p

*일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2.04.20
최종 저작일
2012.04
38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5,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온라인마케팅,게임산업동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7p

목차

없음

본문내용

전체 게임시장규모(단위:억원)국내 게임시장 규모 및 성장률 추이국내 시장 점유율분야별 국내시장 점유율해외 수출 현황2008년 해외 수출 국가별 비중회 사 소 개1996년 세계 최초의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 상용화국내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력, 새로운 장르 게임의 선두 주자바람의 나라, 메이플스토리, 비엔비, 카트라이더 등 다양한 게임 서비스 중회 사 소 개비젼창의(creativity)고객중심(customer-focused)도전(challenge)팀워크(co-operation)기쁨 제공꿈의 실현회 사 소 개사업현황SWOT 분석내부상황분석캐쥬얼 게임 노하우와 창의성- 타 업계와 차별되는 새로운 게임 장르추구10대 시장 중심의 경쟁적 우위10대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우위BUT 낮은 수익성 문제SWOT 분석외부상황분석미시적 환경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마케팅에 대한 중요도 증대온라인 게임 업체들의 해외 시장개척

참고 자료

없음
*일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온라인마케팅,게임산업동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7p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19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9:20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