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게임컨텐츠 산업

*창*
최초 등록일
2012.06.09
최종 저작일
2012.05
17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게임컨텐츠 산업에 관한 피피티 자료입니다.

목차

Chapter 1 게임 컨텐츠와 종류

Chapter 2 세계게임시장의 추이와 전망

Chapter 3 국내 게임시장의 성장 추이

Chapter 4 게임 산업의 미래상

Chapter 5 소감 및 느낀점

본문내용

1) 게임 컨텐츠란?
게임 컨텐츠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움직이는 영상이나 지정된 텍스트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미리 정해진 스토리의 게임을 사용자
가 해결해 나가며 오락적 감흥을 느끼게 하는 대중문화상품

2) 게임 컨텐츠 종류
시뮬레이션
어드벤쳐
액션
롤플레잉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
종류 - 스타크래프트, FM시리즈등..
롤플레잉 게임
종류 – 리니지, 바람의나라, 라그나로크 등
스포츠 게임
종류 – 피파온라인 등

<중략>

세계시장현황
70년대를 기점으로 전자 게임과 가정용 게임기가 등장
80년대 전세계적인 호황을 맞아 게임 컨텐츠 시장 발전
오늘날에 이르기 까지 게임 컨텐츠 시장은 전세계적으로 전반적으로 자리잡음

국내시장현황
국내 게임 시장은 1991~1999년 사이에 평균 26.6%라는 눈부신 성장
게임 시장의 규모는 1999년 기준으로 약 9,11억 원 규모인 것으로 추정
아직 세계 시장에서 약 0.8%를 차지하는 미미한 수준
But 잠재력은 막대!!!

참고 자료

없음
*창*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게임컨텐츠 산업
AI 챗봇
2024년 09월 02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42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