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스터디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13장 영화 비상을 보다

*기*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2.06.23
최종 저작일
2012.03
1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현대사회와 스포츠,이학준,현대사회와스포츠 요약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영화 ‘비상’을 보다.

강의 시간에 영화 ‘비상’을 보았다. 처음에는 무슨 영화일까 생각을 해보았다. ‘비상’이라 해서 하늘과 관련된 영화일 것이라고 생각을 하였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축구 영화였다. 2004년 창단된 프로축구 인천 유나이티드 구단의 실제 임원, 코칭스태프, 선수들이 그대로 등장하여 만든 다큐멘터리 방식의 영화이다. 인천 유나이티드는 시민구단으로 출발했다. 시민구단의 특성상 재정적인 문제가 있기에 전지훈련이라든지 구장을 빌릴 때 많은 애로사항이 겹친다. 실제 인천 유나이티드는 스타플레이어도 없고 부상 당하면 대신 뛸 선수도 없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 축구를 계속 해왔다. 그러나 선수들은 이에 굴복하지 않고 꾸준히 연습하고 장외룡 감독에 리더십으로 전기, 후기 리그 통합 1위라는 성적으로 챔피언결정전에 오르면서 주목 받기 시작하였다.
우선 장외룡 감독은 1999년에 감독 대행으로 팀을 준우승 시켰지만 2군 코치라는 강등을 경험했고 이어서 팀으로부터 버림받았다. 하지만 일본으로 건너가 지도자 코스를 수료하고 일본 프로축구 2부 리그 팀을 1부 리그로 승격시킴으로서 감독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한국으로 돌아와 우연히 찾아온 감독 제의를 받고 새로 시작하였다. 지난 시즌 2승 3무 7패를 했던 인천의 목표를 7승 3무 2패로 정했다. 전년도 반대 기록이다.

참고 자료

없음
*기*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13장 영화 비상을 보다
AI 챗봇
2024년 09월 04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7:01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