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
§ 다음의 리포트의 장점입니다.
- 기존의 제목에서 예전 풀이 문제를 다룬 것입니다.
- 기존의 내용의 기본 개념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C파일(코딩)파일을 담고 있습니다.
- PPT파일/C파일 구성입니다.
목차
1. 기본개념
2. Exam
3. Flow chart
4. Program
본문내용
/*
AVR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LCD문자열로 구성해보자.
*/
#include
#include
#define FUNCSET 0x28 // Function Set
#define ENTMODE 0x06 // Entry Mode Set
#define ALLCLR 0x01 // All Clear
#define DISPON 0x0c // Display On
#define LSHIFT 0x18 // Display Left Shift
#define HOME 0x02 // Cursor Home
#define LINE2 0xC0 // LINE2 USE
#define SW4 0xE0 // SWICH DEF
#define SW5 0xD0 // SWICH DEF
#define SW6 0xB0 // SWICH DEF
#define SW7 0x70 // SWICH DEF
void LCD_init(void);
void LCD_String(char flash *);
void Busy(void);
void Command(unsigned char);
void Data(unsigned char);
char KEY_CURRENT,KEY_OLD;
int A,B,C,G=0,D=1;
int i;
int count=0;
//CG RAM 저장 문자 정의
unsigned int cg_1[56] =
{0x00, 0x15, 0x15, 0x15, 0x15, 0x15, 0x0a, 0x00,
0x00, 0x0e, 0x04, 0x04, 0x04, 0x04, 0x0e, 0x00,
0x00, 0x1d, 0x15, 0x15, 0x15, 0x15, 0x17,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0x00
};
참고 자료
마이크로프로세서
ATmega128
아트메가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ex1/ex1.asm
ex1/ex1.c
ex1/ex1.cof
ex1/ex1.c~
ex1/ex1.eep
ex1/ex1.err
ex1/ex1.hex
ex1/ex1.inc
ex1/ex1.lst
ex1/ex1.map
ex1/ex1.obj
ex1/ex1.prj
ex1/ex1.pr~
ex1/ex1.rom
ex1/ex1.txt
ex1/ex1.vec
ex1/ex1__.c
Thumbs.db
동영상/video-2012-04-19-18-27-59.mp4
동영상/video-2012-04-30-16-35-40.mp4
마이크로프로세서_Reporp10_완성본 .pp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