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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경영_라인_게임시장분석,게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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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12.12.06
최종 저작일
20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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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e-비즈니스경영_라인_게임시장분석,게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연혁 ·이용자 증가추세
수익구조 · 다양한 기능 ·서버 안정성
SWOT · 성장가능성

본문내용

GROWTH : Hong Kong, Malaysia, Indonesia, Korea, Saudi Arabia, USA, China, Singapore

POTENTIAL : Israel, Kuwait, Australia, Switzerland, UK, Vietnam, Turkey, Canada, Macau,
Oman, India, UAE, Philippine, Bahrain, Germany, Columbia, Spain
라인의 50%는 전세계 사용자
세계 스마트폰 보급율↑
= 라인 사용자 증가율↑

빅데이터, 서비스 개발, 글로벌 대응체계 구축,
미래 성장 동력 발굴, 고객 생활 패러다임
NHN & SK telecom
긍정적 시너지효과!
정보통신기술(ICT)

참고 자료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274364
http://www.nhncorp.com/nhn/index.nhn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90737
http://line.naver.jp/ko/
일본 모바일 시장에서 라인의 미래를 묻다 2012.08.27 by 동양증권
`라인`과 `네이버재팬` 2013 년이 기대 된다 2012.10.08 by 미래에셋증권
LINE 모바일 게임 매출액 추정표 by 유진투자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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