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demi connections 4 해석자료 1,3,4단원
- 최초 등록일
- 2012.12.21
- 최종 저작일
- 20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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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초급대학영어 Academi connections 4 1,3,4,과 해석자료 입니다^^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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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previewing the academic skills focus
만약 도시의 거주자들이 안전하다고 느낀다면, 도시는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으로 성공할 것이다. 도시는 주민들은 본질적으로 서로에게 낯선사람이라는 점에서 읍(town)과는 다르다. 도시의 환경에서, 개인들은 친구보다 더 낯선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기 쉽다. 심지어 가깝게 함께 살고있는 이웃들이라도 낯선사람으로 보일 것이다. 대도시(중심지)는 these strangers에게 이러한 낯선 거리에서와 가정에서 안전하다고 느끼는 범위에만 성공한 것입니다. 보호받는다고 느끼지 않는 주민들은 사업, 사회화를 하지않거나 또는 도시에서 참여하지 않는다. 시민에 대한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지 않는 도시는 여러 가지 방법에서 실패할 것이다.
- in that ~ 때문에, 라는 점에서
resident, inhabitant 주민, 거주자
extent 범위
p.6
길거리의 눈에서 안전한 도시들로
1. 많은 사람들은 Jane Jacobs의 구인 “거리에는 눈이 있음에 틀림없다”를 도시의 안전과 디자인 사이의 관계를 강조하기 위해 인용한다. 도시의 안전에 대한 Jacobs의 관점은, 사실, 이 구의 제안보다 훨씬 복잡하다, 그리고 그것들(Jacobs`s views)은 그녀의 책 the death and life of great american cities는 출간되었을때 크게 공격받고 잊혀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Jacobs`s views)은 안전한 도시들을 조성하기 위한 세계적인 움직임의 기초가 되어왔다.
<중 략>
분석적 입체파(큐비즘)의 걸작들 중 하나는 피카소의 Paulel-Henry Kahuuo~의 초상황이다. 그 그림은 1910년 피카소가 제작한 미술품 취급업자의 일련의 초상황에 속해있다. Kahnweiler가 명확히 20번 포즈를 취했던 이 초상화에서, 이 그림은 배경과 합쳐 진 것처럼 보인다. 여기서 평평하고 야간모난, 그림의 표면 가까이로 선회하는 직선 격자로 구성된 수평면에 의해 3차원이 전적으로 말해진다. 명면들은 그것의 인접한 것의 앞과 뒤에서 바뀌는데, 이것은 공간이 변동하고 딱딱한 형식을 분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카소는 그의 대상의 유사함을 다루었다. 세세한 묘사-머리의 웨이브, 착석자의 조심스럽게 포개진 손, 왼쪽아래의 인식가능한 정물- 화가는 그의 주제를 상술했고 우리에게 의자에 앉아있던 인물을 재건하는 것을 돕는다. 피카소가 최소한의 색을 사용했더라도 그의 캔버스는 희미하고 매력적인 빛을 발산한다. 그리고 이것을 그는 하얀색의 많은 양을 포함한 짧은 타법을 그림에 적용함으로써 이루었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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