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바람이 불었어

*경*
최초 등록일
2013.06.06
최종 저작일
2007.03
3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없음

본문내용

▶ 줄 거 리
조용한 시골에 바람이 분다. 처음에는 화이트 씨의 우산이 바람에 날려 휙 뒤집혀 버리더니 두번째로 꼬마 프리실라의 풍선이, 세 번째로 어느 신사의 모자가, 네 번째로 흑인 아이의 연이, 다섯 번째엔 아줌마의 빨래가, 여섯 번째로는 코닦던 손수건, 일곱 번째는 판사님의 가발, 여덟 번째는 우체부 아저씨의 편지, 아홉 번째엔 깃발, 열 번째엔 쌍둥이의 목도리, 마지막으로 신문까지 바람에 펄럭펄럭 날아올랐고 바람은 싫증난듯 그 많은 것들을 마구 뒤섞더니 아래로 내동댕이 친다. 그리고는 바다로 불어가 버렸다.
▶ 느낀점과 평가
바람은 우리에게 시원함을 준다. 바람이 없다면 공기는 멈추어 있을 것이고 바람이 있기 때문에 여러 식물들이 살아 갈 수 있는 것이다. 바람이 불었어는 처음에 “마크에게”라고 시작하는 편지형식인데 그래서 어떤 편지를 쓰는 내용인가? 하고 보았지만 편지를 받는이에게 바람이 분다는 것을 알리는 내용만 있었다. 바람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유아들이 인식하기 어려운 것이다. 그런데 동화책으로 내서 유아들이 바람이 어떤 것인지 책을 통해 자연스럽게 알게 된다. 글의 배경은 시골 풍경에서 사건이 진행되고 있어 눈을 편하게 하고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이 든다. 바람이 불었어. 라고 하면서 첫장면에서 아저씨의 옷이 흩날리고 구름도 있고 우산도 있고 나무가 흔들리는 모습이 있다. 이건 바람이 아니라 태풍이 아닐까? 라고 생각될 정도로 바람이 강하게 불었고 비가 내렸다.

참고 자료

없음
*경*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바람이 불었어
AI 챗봇
2024년 09월 03일 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24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