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사 온라인 광고 제안서] 위메이드 - 젬파이터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제안서
- 최초 등록일
- 2013.06.07
- 최종 저작일
- 2012.06
- 35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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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국내 대규모 게임회사의 개별 게임 광고에 대한 성공적인 마케팅 대안방향 입니다.
실질적인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활용하시기에
최고의 자료라 생각합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목차
1. INTRO.
2. COMMUNICATION STRAGEGY
(1) Slogan
(2) Update Theme
(3) Concept
(4) Key Message
(5) Banner Copy
3. MEDIA STRATEGYMedia Choice
본문내용
INTRO.
휴면, 기존 유저들에게 현재의 “젬파이터”란?
레벨 간격으로 인한 고랩의 저랩 학살 만행
오래된 게임, 단조로운 패턴으로 인한 상위 유저들의 플레이 목적 상실
결국, 우리의 타겟은
현재 플레이에 지쳐 가고 있는 저렙 유저
반전의 중심이 될 신규유저
누구에게 이야기 할 것인가 (Target 설정) ?
INTRO.
학살을 일삼는 기존 고렙 유저에게 반전드라마는 그다지 반갑지 않다
반기는 자에게 손을 흔들자 !
<중 략>
코어 타겟에게 집중적으로 신규 업데이트내용을 어필
동영상 슬롯을 이용하여, 타깃층의 흥미를 효율적으로 이끌어냄
< 13~18세 선호 동영상 사이트 >
< Demographic_남성 >
프리챌
판도라TV
아프리카
프리챌, 판도라TV, 아프리카
엔터테이먼트 카테고리 중 대표인 동영상 매체
그 중 타겟 비중이 높은 상위 동영상 매체를 추출하여 금번 젬파이터 캠페인 진행 매체로 활용
*판도라TV,프리챌 - UCC 동영상 전문
*아프리카 - 게임, 스포츠 등의 개인 방송 미디어
Media Strategy [ Media Choice Moving Picture]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