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게임산업] 게임산업

*선*
최초 등록일
2003.04.03
최종 저작일
2003.04
38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정말 열심히 파워포인트 공부해서 만들었습니다.. 고급기술도 활용했고.. PT자료 내용모두 깔끔하고 알차게 만들었습니다.
게임산업에 대해서 발표하실분 정말 후회는 안할껍니다!!
보시고 후회하시면 메일 보내주시고요.. 암튼 이자료 잘 활용해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목차

게임이란?
게임의 역사
게임의 종류
게임파생산업
게임산업 전망과 규모
게임산업의 문제점
앞으로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게임이란?
영상 표현을 이용해 자신의 의지를 반영시키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놀이기구
게임산업이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지식산업이며, 영상과 음향 등 21세기 초고속망을 기반으로 하는 멀티미디어 기술이 집약된 산업으로 세계적으로 급속하게 성장, 발전하고 있는 고부가가치 산업
1958년 브룩 헤이븐 국립연구소에서 최초의 게임(테니스 게임)발표

1972년에 나온 게임으로 간단한 흑백 테니스게임

미국 매사추세츠대학내 타임셰어링시스템에서 근무하던 그레고리 욥 이라는 사람이 '움프' 라는 텍스트 게임을 개발
1) P.C.B(기판)게임기
2) 특수게임기- 체감게임기
체련용게임기
경품게임기
자판기형게임기
뮤직시뮬레이션게임
메달게임기
3) 가상현실게임기

참고 자료

없음
*선*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게입산업,게임산업소개.게임산업현황,SWOT,게임산업규제 36페이지
    idxno=820664 , 게임산업 규제 해외 사례 http://game.donga.com ... news=121637 높은 매몰비용 기사 http://game.donga.com ... no=10030745 높은 고객충성도 기사 http://game.donga.com
  • PC방 문화의 흐름(A+) 12페이지
    비해 월등히 나타나는 측면에 초점을 두어 본 조는 한국의 PC방 문화가 게임산업의 ... 게임 산업 시장의 동향에 어떻게 민감하게 반응하였는지 자세히 알아볼 계획이다 ... 산업의 발달사와 PC방 문화의 발달과정을 연관 지어 다시 시대순으로 올라오며
  • 게임산업에 관하여 8페이지
    (game) : ‘흥겹게 뛰다’라는 의미 가진 인도유럽어 계통 ‘Ghem’ ... 경쟁적 갈등상황까지 내포; 사람을 모이게 하는 가장 인기 있는 활동오늘날의 게임산업 ... 골패조선 : 투전, 승경도, 화투, 작백계, 산통계, 복권, 카지노우리나라 게임산업
  • 일본 게임산업 피피티 18페이지
    게임 산업의 전망Contents 1 일본 게임 산업의 역사 PC 게임 게임센터용 ... 산업의 전망 일본 게임 시장Contents 3 일본 게임 산업의 전망 세계 ... 일본 게임 산업의 역사 Contents 2 일본 비디오 게임 및 특징 일본
  • 한국 게임산업의 미래 4페이지
    [리포트]한국 게임산업의 미래학과학번이름들어가며대한민국은 게임 강국이다. ... 실제로도 전세계적으로 게임 산업은 점점 커지고 있으며, 그 인식도 남녀노소 ... 역사비디오 게임 산업은 컴퓨터PC시장과 콘솔시장(플레이스테이션,XBOX)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게임산업] 게임산업
AI 챗봇
2024년 09월 03일 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0:24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