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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비즈니스(인터넷)] 모바일-인터넷비즈니스(세이클럽)

*대*
최초 등록일
2003.04.24
최종 저작일
20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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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정말 자료만들고 수집하는데 힘들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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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 개요
회사소개
회사연혁
도입배경
업계동향
이제공서비스
재무현황
경쟁사 분석
세이클럽의 양산 문화
문제점/한계점
개선방향 용자 현황

본문내용

2003년 1월 7일(현재) 2000만명 돌파(해지자 제외, 실가입자)
2002년 1월 세이클럽 웹게임 서비스, '세이게임' 시작 1월 세이클럽, 운세, 복권 등 콘텐츠서비스 시작 2월 네오위즈,일본 도시바와 함께 일본판 세이클럽 시범서비스 시작 4월 세이클럽, 메신저 서비스 시작
2001년 5월 세이클럽 사용자 1000만 돌파(해지자 제외) 6월 세이클럽 2차 유료서비스 시작(모바일,콘텐츠,오프라인 진출) 7월 세이클럽 동호회 50만개 돌파 9월 세이클럽 실시간 최고 동시접속자 15만7천명 돌파 11월 세이클럽 사용자 1250만 돌파(해지자 제외) 2000년10월 커뮤니티 사이트 세이클럽 회원 600만 돌파 11월 세이클럽 프리미엄 유료서비스 시작
1999년 7월 커뮤니티 사이트 SayClub.Com 서비스 시작 11월 세이클럽, 사용자 100만 돌파
1998년 7월 세이클럽 서비스(채팅) 시작 1997년 6월 네오위즈 설립

참고 자료

www.sayclub.com
www.etnews.co.kr
www.100hot.co.kr
www.neowiz.com
www.intromobile.com
www.msn.co.krr
www.com2us.com
www.ibstudy.co.kr
www.kiwoom.com
디지털타임스 2002.8.26
중앙일보 2002.05.16
매일경제 2002.06.14
조선일보 2002.09.19
서울경제신문 2002.09.23
중앙일보 2002.09.24
동아일보 2002.09.25

자료후기(1)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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