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우리는 왜 애니팡에 미쳤었던가

*수*
최초 등록일
2013.11.16
최종 저작일
2013.11
18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애니팡에 대한 분석

목차

1. 선정동기
2. 애니팡소개
3. 성공요인

본문내용

선정동기
• 소셜 게임 열풍을 만들어낸 애니팡!
• 스마트 폰을 쓰면서 카카오톡 SNS 어플 사용증가
• 애니팡 게임은 '60초의 마력'으로 한 순간에 스마트폰 사용자를 사로잡음 (30일 만에 1,000만 건을 돌파)

최근-, 직장, 집, 학교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애니팡에 빠져 있는 사람들을 흔히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게임은 '60초의 마력'으로 한- 순간에 스마트 폰 사용자를 사로잡았고,
단 30일 만에 1,000만 건을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으며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 절반이 애니팡을 다운받고 있다는 것을 예측 할 수 있습니다. (클릭)
이번 발표를 통해 애니팡의 성공요인과 우리가 왜 애니팡에 미쳤었는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중 략>

애니팡 기록
누적 다운로드 2000만
일일 이용자 1000만 명
최다 동시 접속자 300만 명
일일 하트 전송 1억 개
월 최고 매출 약 100억 원

또한 애니팡은!
누적 다운로드 이천만/ 일일 이용자 천만명/ 동시 접속자 삼백만명/ 일일하트전송 1억개/ 월최고 매출 약 100억원을 달성하는 엄청난 기록들을 세우며 ‘국민게임’으로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히 비교하자면 우리나라 총인구수가 약 5천만 명이니 이중 1천만 명.

<이하생략>

참고 자료

http://second-brain.tistory.com/247
http://secretlanguage.tistory.com/176
http://negna.tistory.com/1272
위기를 기회로! 플랫폼 변화에 대응하라 .
http://blog.naver.com/cassrock2
뉴스 동영상-KTV 한국정책방송
*수*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국에서 카카오프렌즈가 유행하는 이유 19페이지
    또한 애니팡이라는 게이름이다.그림 3 [어피치]유전자 변형으로 자웅동주가 ... 카카오프렌즈가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계기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한국에서 ... 이미지를 만들 수 있었다고 본다.Ⅴ 카카오프렌즈의 미래카카오프렌즈는 현재 우리나라
  • 존경하는 ceo 개인 레포트 7페이지
    카카오 게임서비스를 오픈했는데 한국 사람이면 모두가 아는 애니팡을 출시했다 ... -CEO김범수 소개, 기업 활동에 미친 영향, 기업의 상태 그리고 그의 리더십2000년 ... 카카오가 차지 할 일부분이 점점 더 커질 것이라고 예상한다.김범수의 리더십이
  • 플랫폼 경영 36페이지
    추진을 위한 5단계 Stage 1 플랫폼 발굴 단계, 지름길을 만들어라 우리가 ... (1) 구글 헬스는 실패했을까? ... 섣부른 가격 부과의 위험을 잘 보여 주는 사례 ㅇ 사례 : 카카오톡의 애니팡
  • 모바일게임 8페이지
    모바일 콘텐츠중 모바일게임산업이 두각을 나타내며 세계적으로도 각광받고있는데 ... 출범에 따른 변화100종을 넘긴 카카오 게임이 국내 모바일 게임 업계에 미친 ... 진출하고 앞으로 스마트폰이 더 발전하고 있음에 따라 모바일 게임 시장은우리
  •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PPT (카카오톡, 마이피플, 라인, 위비톡, 카톡, 카톡 PPT, 카카오톡 PPT, 카카오톡 마케팅, 카톡 마케팅, 카카오톡 기업분석, 카톡 기업분석) 29페이지
    환경 분석외부 환경분석 – 카카오가 이통사에 미친 영향 01 일까 ? ... 카카오게임 - 게임 회사와의 협력을 통한 수익창출 애니팡 , 모두의 마블 ... 종료 챗 온 2016 년 1 월 출시 , 금융권 최초 모바일 메신저 ( 우리은행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우리는 왜 애니팡에 미쳤었던가
AI 챗봇
2024년 08월 30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2:10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