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시사기획 쌈'100만 관중 100억 적자

*현*
최초 등록일
2013.12.27
최종 저작일
2009.05
3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네덜란드, 영국, 일본 프로스포츠 구단의 수익창출방법
2. 네덜란드, 영국, 일본 프로구단의 공통점
3. 한국의 프로구단(적자나는 구단)과 외국 프로구단과의 차이점

본문내용

시사기획 "쌈“ 을 보고 우리나라와 영국, 네덜란드, 일본 프로스포츠 구단의 스포츠마케팅과 수익 창출방법 등을 알아보았다. 그리고 우리나라와의 어떠한 차이점과 문제점을 알아보았다.

1.네덜란드, 영국, 일본 프로스포츠 구단의 수익창출방법

① 네덜란드 (축구팀 아약스)

축구팀 아약스의 케이프타운은 아약스 암스테르담의 아프리카시장 개척을 위한 전초기지 이른바 위성구단이다. 아프리카 마케팅과 동시에 가장경제적인 투자로 선수를 양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케이프타운에서 뛰어난 선수를 발굴한다. 아약스는 이러한 방법으로 선수를 사고파는 방법으로 최대수입원 중 하나이다.

또한, 세계 최고의 유소년클럽은 또 다른 아약스의 비즈니스 핵심이다. 가장어린 7~8세 팀부터 나이와 실력에 따라 총 14개의 운영한다. 유소년클럽에서 재능 있는 선수를 일찍 발굴해 경제적인 스타양성 시스템이다.

실용적인 선수양성 시스템과 선수 트레이드를 통해 전 세계 축구 무역상이라는 확고한 위치를 구축했다. 네덜란드 시장은 프리미어리그 보다 훨씬 작다. 과도한 적자가 계속되는 구단은 다음 시즌 출전 자체가 금지 된다. 반드시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 축구 리그 국제 경쟁력 17위 네덜란드는 인구 1600만의 작은 나라 프로축구의 생존비결은 저비용 고효율의 창조적 경영이다.

참고 자료

없음
*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시사기획 쌈'100만 관중 100억 적자
AI 챗봇
2024년 08월 30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09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