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넥슨 소개와 성공요인
- 최초 등록일
- 2014.01.20
- 최종 저작일
- 2013.03
- 15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images/v4/document/ico_det_coupon.gif)
목차
1. 회사소개
2. 창업자
3. 넥슨의 자회사
4. 기업성공요인
5. 기술보유현황(특허)
6. 홍보 및 마케팅방법
본문내용
넥슨은 1994년 12월, 김정주에 의해 창립되었으며, 1996년 4월에 세계 최초의 그래픽 MMORPG인 바람의 나라를 개발하였다. 이후, 다양한 장르의 여러 온라인 게임들을 개발하여 성공을 거두었고, 빠른 속도의 성장을 지속하여 국내 정상 수준의 온라인 게임 제작 및 배급사의 반열에 올랐다.
<중 략>
국내 기술 보유현황
1. 아이템 등기 시스템
(System for registration of the game item)
2. 파일 분산 송수신 시스템
(Division uploading or downloading system for files)
3. 사용자 응용 프로그램의 제어 방법
(METHOD FOR CONTROLLING USER APPLICATION PROGRAM)
4. 듀얼 쇼크를 이용하는 문자 입력 장치 및 문자 입력 방법
(A CHARACTER INPUT SYSTEM USING THE DUAL SHOCK AND AMETHOD THEREOF)
5. 쿠폰을 이용한 컨텐츠 제공 방법 및 시스템
(METHOD AND SYSTEM FOR PROVIDING CONTENTS USING COUPON)
6. 온라인 게임 제공 방법 및 그 시스템
(METHOD AND SYSTEM FOR PROVIDING ON LINE GAME)
7. 일대일 대전 게임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시스템
(METHOD AND SYSTEM FOR PROVIDING ONE ON ONE GAME SERVICE)
8. 경사 벡터를 이용하여 표면의 경사를 나타내는 이미지 프로세싱 방법 및 그 시스템
(THE METHOD AND SYSTEM FOR RENDERING SURFACE SLOPEUSING A SLOPE VECTOR)
9. 온라인 만화 제작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 및 시스템
(METHOD AND SYSTEM FOR PROVIDING GAME SERVICE OFPRODUCING ONLINE CARTOON)
10. 게임 캐릭터 정보 제공 방법 및 시스템
(METHOD AND SYSTEM FOR PROVIDING GAME CHARACTER IMAGEON THE INTERNET WEBSITE)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