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마케팅 프로모션 제안
- 최초 등록일
- 2014.05.01
- 최종 저작일
- 2012.08
- 119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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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결코 쉽지 않은 싸움
2 MMORPG User
3 새로운 방법으로 우리의 게임을 이야기 해보자
4 移入戰略
5 검연
6 美人計
7 Teasing & CBT
8 OBT
9 Launch
10 Media plan
11 Media Strategy
12 Media Mix : CBT
13 Media Mix : launch
14 Media Mix (summary)
15 Media Selection
16 Viral Activity
17 Off-line
18 Appendix
본문내용
★ 권위 높은 고전을 토대로 구성
★ 고대 동양의 화려한 Visual Quality
★ 서비스기간으로 검증된 안정성
★ 정통무협 세계관에 충실한 시스템
S
- 화려한 visual Quality
- 사실에 가까운 전통 무협 시스템
- 김용 등 권위 높은 고전 후광 효과
W
- ‘중국산’ 이라는 부정적 인식
- 시스템적 차별 요소 부재
- 중국색의 그래픽적 요소
O
- 정통 무협 매니아 층 유저 흡수
T
- 단순 무협 게임으로 포지셔닝
- 타 中 게임 대비 차별점 약함
화려한 visual Quality
사실에 가까운 전통 무협 시스템
김용 등 권위 높은 고전 후광
‘검협정연3’만의 독보적인 그래픽이라 주장하기 어려움
경쟁사 역시 자기만의 Story & system을 가지고 있어 뚜렷한 차별점이 되기 어려움
‘베스티벨리 = 좋은 옷’이라고 제품에 대하여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시 여성고객들의 주요 트렌드인 ‘프로’라는 이미지를 차용하여 ‘베스티벨리 = 프로가 입는 옷’ 이라고 연결시킴으로써 성공적으로 런칭 및 시장 형성
특정시장 내에 다수의 비슷한 브랜드가 존재하여 브랜드별로 특별한 차별점을 부각시키기 어려울 때 쓰는 전략.
제품의 특성이 아니라 제품을 사용하게 될 소비자의 특성 중 하나를 추출하여 그 특성을 제품에 연결시키는 전략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