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R slot machine
- 최초 등록일
- 2014.05.07
- 최종 저작일
- 20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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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문서는 한글 2005 이상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한글 2002 이하 프로그램에서는 열어볼 수 없으니, 한글 뷰어프로그램(한글 2005 이상)을 설치하신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atmega 128 을 사용하여 만든 slot machine
목차
1. 설계 목표
2. 설계 요구 사항
3. 설계 수행 내용
4. 설계 수행 결과 (화면 캡쳐)
5. 부록
본문내용
1. 설계 목표
- ATmega128보드를 이용해 인터럽트, Switch, LED, UART를 제어하여 슬롯머신을 구상한다.
2. 설계 요구 사항
1. The press and release of a button will be the “pulling the arm of the One-Armed Bandit”.
2. The duration of the press and the release can be used to generate a pseudo-random number to create three columns of figures.
3. A flashing light is used to indicate the machine is “moving”.
4. There are four kinds of figures that can appear in a column:
A. BAR B. BELL C. LEMON D. CHERRY E. DIAMOND
<중 략>
/*
Micro proccesor Mini Project #1
담당 교수 : 유 준혁 교수님
팀 : 1조
팀원 : 윤 아름 (21231925)
최 호준 (21034562)
*/
#include <avr/io.h> //avr입출력 헤더파일
#include <util/delay.h> //delay헤더파일
#include <avr/interrupt.h> //인터럽트 헤더파일
#include <stdlib.h> //난수를 이용하기 위한 헤더파일
#include <stdio.h> //c언어 이용하기 위한 헤더파일
SIGNAL(SIG_INTERRUPT0); //INT0의 INTRRUPT서비스 루틴 선언
SIGNAL(SIG_INTERRUPT1); //INT1의 INTRRUPT서비스 루틴 선언
SIGNAL(SIG_INTERRUPT2); //INT2의 INTRRUPT서비스 루틴 선언
SIGNAL(SIG_INTERRUPT3); //INT3의 INTRRUPT서비스 루틴 선언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