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신호처리 성진출판사 실습 1~6장 정리
- 최초 등록일
- 2014.06.18
- 최종 저작일
- 2014.06
- 45페이지/ 한컴오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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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없음
본문내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순서
1. 요구사항 분석(목표설정)
2. 설계
3. 구현
{
프로젝트 생성
( 프로젝트 추가 , 빈 프로젝트 생성)
코딩(에디터) -> main.cpp
main.cpp
#include <stdio.h>
int main()
{ printf("Hello dept. of Inf. eng.\n");
return 0; };
컴파일(컴파일러) -> main.obj이 생성 된다.
링크 -> hello.exe이 생성 된다.
}
4. 테스트
출력이 바로 사라지면 *속성-구성속성-링커-시스템-하위시스템(콘솔)
..
-라이브러리
{ 헤더파일 * #include <stdio.h>
라이브러리
}
-C 언어 기본
{
1. hello world 출력 2. 상수 변수
3. 연산자 연산자는 조건, 기능, 결과로 우선순위를 따진다.
ㄱ.for문에서의 처리 순서
for(1;2;3){
4;}
5; 라는 for문이 있다면
처리 순서는 1,2,4,3,2,5 (한번만 참일경우)이런 순서로 처리된다.
<중 략>
3번째 실습
typedef struct xy {
int x;
int y;
} point;
int main() {
int *i;
char *c;
point *k; //struct xy k;
double *d;
printf("%d \n", sizeof(i)); //메모리사이즈를알려주는함수
printf("%d \n", sizeof(k)); //i =4 , c = 1 ,k는보편적으로8바이트(x,y가들어가있어서4,4)
printf("%d \n", sizeof(c)); // d = 8 바이트실수값
printf("%d \n", sizeof(d));
return 0;
}
// int부터 double까지 포인터로 설정해주면 모든값들은 4바이트를갖고그내용들이상이하다.
// 4바이트안에각각의주소값들이들어간다
// 그렇게 메모리에 들어가는 포인터 int i의 메모리할당은 0x00000000 -1
0x00000001 ,0x00000002 ,0x00000003 이렇게 4개가 자리잡힌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