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Y RUN
- 최초 등록일
- 2014.12.17
- 최종 저작일
- 2013.07
- 39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1,000원
목차
1. 게임 개요
2. 게임 순서도
3. 게임 구성
3-1 유저
3-2 방해물
3-3 에너지
3-4 아이템
3-5 업그레이드
3-6 점수 계산
3-7 웨이브
4. UI
4-1 메인메뉴
4-2 로비
4-3 팝업
4-4 결과창
본문내용
Clay Run(클레이 런)
아케이드
안드로이드 2. 3. 4.
800 x 480
기존의 러닝게임에 흡수기능을 이용하여 적 캐릭터를 흡수하여 경험치를 획득하여 캐릭터를 육성, 더 높은 점수를 획득
다른 적을 흡수하고 방해물을 피해가며 캐릭터의 레벨을 높인다. 이것을 통해 더 많은 스테이지를 깰 수 있고 많은 점수를 획득한다.
1) 캐릭터는 러닝을 하기 위한 요소이다. 각 캐릭터 마다 특수능력이 있다.
2) 캐릭터는 레벨이 있으며 레벨마다 색상이 달라진다. 레벨1: 황토, 레벨2~8:무지개 순서
3) 캐릭터 레벨은 적 유닛을 흡수하여 획득한 경험치, 코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1) 적을 공격하는 시스템이다. 흡수 버튼을 터치하면 캐릭터의 특수 모션이 발생한다.
2) 특수 모션이 발생했을 경우에만 흡수가 가능하다.
3) 자신의 상위 색깔의 적 유닛은 흡수 할 수 없다. 상위 색깔의 적 유닛을 흡수 시도할 경우 유저의 체력이 소모된다.
4) 흡수 버튼을 터치하면 흡수 모션은 발생하지만, 흡수는 적과 충돌 후 딜레이당 1회 흡수를 한다.
1) 펫 마다 특수능력이 있고, 일정 조건하에 특수능력이 발동한다.
캐릭터의 시작점을 표시하는 기능이다.
케이스는 캐릭터의 능력 치를 높인다.
1) 방해물을 피하기 위해 하는 행동이다. 좌측 하단에 Jump 버튼 터치 시 점프가 된다.
2) 일반 캐릭터는 최대 2회 점프가 가능하다.
3) 특수 능력이 부여된 캐릭터는 최대 4회 점프가 가능하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