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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소비

*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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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16.06.01
최종 저작일
20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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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1. 선정동기
2. 미디어산업의 성장배경

PART 2
1. 스포츠미디어산업의 성장
2. 스포츠미디어가 스포츠에 미치는 영향
3. New Media의 등장
4. 스포츠 중계의 변화
5. 중계방송의 새로운 창구
6. 스포츠 콘텐츠

PART 3
1. 스포츠미디어발전에 따른 변화
2. 시사점

본문내용

- 주제 선정동기
미디어의 빠른 발전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스포츠 미디어 수요 증대

-미디어 산업의 성장배경
미디어 및 콘텐츠산업의 변화요인
기술적 측면, 시장측면, 이용자 측면, 제도적 측면

미디어 시장 변화요인
기술적 측면
모바일 인터넷 등 무선미디어 환경의 변화
모바일 IPTV의 출현
이동전화단말기의 4G 기술 발전

디지털케이블 및 IPTV관련 기술발전
3DTV 및 UHDTV 등 차세대 방송시스템

유비쿼터스 통합 단말기 출현
ALL-IP 환경 등 인프라 발전

<중 략>

시사점
‘스포츠에서 무료는 없다’
: 우리가 스포츠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함을 의미

참고 자료

없음
*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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