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온라인 게임의 과거, 역사, 발전방향

*민*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6.11.16
최종 저작일
2016.10
27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3,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게임이란?
2. 게임의 종류
3. 게임의 특성
4. 국내게임의 역사
5. 온라인시장 규모
6. 게임에 대한 생각

본문내용

게임이란?
인터넷 을 통해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고안된 멀티미디어형 게임으로 정의. 온라인 게임은 크게 아케이드, 시뮬레이션, 역할수행 등 세가지 장르로 구분된다. 온라인 게임에서는 일반 컴퓨터 게임과 달리 게이머-텍스트 상호작용과 게이머-게이머 상호작용, 두 가지가 이루어진다. 온라인 게임을 둘러싸고 길드, 게임방, 프로게이머 등 독특한 문화가 형성된다.

1. 게임은 선생님이다. 재미는 학습의 또 다른 표현일 뿐 이며, 플레이어가 게임을 그만두기 전에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가르치는 게임이 좋은 게임이다.

2. 게임의 운명은 점점 재미있어지는 것이 아니라 점점 지루해지는 것이다. 지루해지기 전에 게임이 가르치고자 하는 모든 것을 가르쳐야 한다.

3. 더 이상 학습할 것이 없는 게임은 사용자에게 재미를 제공하지 못하는 게임이다.

참고 자료

없음
*민*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온라인 게임의 과거, 역사, 발전방향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19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52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