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1. 세계 게임시장 동향

*성*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7.12.31
최종 저작일
2017.12
13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국가별 게임시장 동향
(1) ‘차이나조이 2017’, 상해에서 개최
○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China Joy) 2017’ 행사가 7월 27일부터 31일까지 상해 뉴 인터네셔널 엑스포 센터(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개최
□ 제 15회 ‘차이나 조이’에는 전년 대비 약 17,200명 많은 342,700명 참가로 역대 최대 규모
□ 특히 B2B 세션에서만 약 4억 7,500만 달러 규모의 계약 성과발생 추정 참여 기업 규모 및 특징
○ 30개 국에서 300개 이상 기업이 ‘차이나조이 2017’에 참여, 4,000개 이상의 게임 출품
□ ‘텐센트(腾讯)’, ‘넷이즈(Netease)’, ‘완미세계(完美世界)’, ‘스네일(Snail)’ 등 중국 기업 뿐만 아니라 ‘유비소프트(Ubisoft)’, ‘반다이 남코(Bandai Namco)’,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등 외국 유명 게임사들 참석
□ 1개 전시관 전체를 VR게임 전시가 차지했던 작년에 비해 2017년 행사의 VR 전시장 규모는 절반 규모로 감소
□ ‘인텔(Intel)’, ‘AMD’,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소니(Sony)’, ‘엔비디아(Nvidia)’, ‘샤프(Sharp)’, ‘도시바(Toshiba)’ 등 하드웨어 제조사들이 대거 행사에 참여해 화제
□ ‘에일리언웨어(Alienware)’ 의 부사장 프랭크 에이조(Frank Azor)는 중국의 부유한 중산층들 사이에서 정교한 게임 경험을 추구하는 사용자가 늘어났다고 ‘차이나조이 2017’에서 언급
가. 중국 게임의 질적 성장
○ ‘텐센트’와 ‘넷이즈’가 각각 첫 번째와 두 번째 전시관에서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열었으며, 외국 게임 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게임 다수 공개
□ ‘텐센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왕자영요(王者荣耀, 국내명 펜타스톰)>, 모바일게임 <구구대작전(球球大作战)> 등 인기 외국 게임과 자체 제작 게임으로 부스 규모에 걸맞은 인기를 끌었으며 모바일 MMORPG <정도(征途)> 등 다수의 신작 게임 또한 공개

참고 자료

없음
*성*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모바일 게임 시장 동향 경쟁사 퍼즐게임 19페이지
    2020 모바일 게임 시장 동향 PAGEREF _Toc54297680 \ ... 전 세계 모바일 앱 시장 현황 및 전망 PAGEREF _Toc54297681 ... 화면My Jelly Bear Story는 한국의 ENP Games에서 2020년
  • 휴대용게임시장에서의와해성혁식,휴대용게임시장특성및현황,하드웨어와해성,소프트웨어적와해성 18페이지
    휴대 휴대용 게임시장에서의 와해성 혁신 1 01 휴대용 게임시장 특성 ... 휴대용 게임기의 역사 2출처 : 닌텐도 휴대용 게임시장의 점유율 ( ... 스마트폰 보급현황 ( 단위 : 만명 ) 출처 : 이동통신 3 사 2709 세계
  • 경영학 ) 1. COVID-19 속 K-뷰티의 성장가능성 2. 국내 게임 산업의 해외 시장 공략 3. 미국 스마트폰 시장의 흐름 8페이지
    주제 1: COVID-19 속 K-뷰티의 성장가능성세계 화장품 시장은 안정적인 ... 화장품 시장동향 및 전망중국내 유통채널별 비중 추이오늘날 COVID-19로 ... 주제 3: 미국 스마트폰 시장의 흐름목차1.
  • 1. 세계 게임시장 동향-10p 10페이지
    1. 세계 게임시장 동향1-1. ... 국가별 게임시장 동향1) 이탈리아 게임협회(1) 이탈리아 게임협회, 게임 ... 확산 등의 가능성을 주목할 필요가 있음2) 베트남 게임시장(1) 한국 게임
  • 코로나19 시대 게임산업 전반의 현황과 사회적 문제의 논고 11페이지
    펜더믹과 게임시장 상황2. 글로벌 게임 시장 동향 및 전망3. ... 세계적으로 증가된 게임 이용률3. 게임 중독 사례4. ... 펜더믹과 게임시장 상황WHO는 2019년 5월 14일 만장일치로 게임 이용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1. 세계 게임시장 동향
AI 챗봇
2024년 09월 02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7:47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