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중국 게임 산업,투자자본의 게임산업,중국 문화 산업,인터넷 모바일

*지*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8.10.19
최종 저작일
2018.10
9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없음

본문내용

◦ 2014 상반기 게임 이용자 수는 총 4억 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5% 증가
◦ 모바일게임 매출이 125억 2,000만 위안(약 2조 1,000억 원)으로 전체 게임산업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
◦ 그 중 PC 클라이언트게임 255억 7,000만 위안(약 4조 3,000억 원),
◦ 웹게임 매출 91억 8,000만 위안(1조 5,000억 원)으로 그 뒤를 이은 것으로 조사됨

2014년 상반기 게임 이용자 수는 총 4억 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9.5% 증가 했습니다.
또 앞의 그래프는 전체 게임 산업을 통틀어 설명한 거인데, 이제 세부적으로 들어가 보면, 모바일게임 매출이 125억 2,000만 위안(약 2조 1,000억 원)이고,
Pc클라이언트 게임과 웹게임 매출이 각각, 255억 7,000만 위안(약 4조 3,000억 원)/91억 8,000만 위안(1조 5,000억 원) 인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Pc클라이언트 게임과 웹게임은 이제 온라인 게임에서 같이 파생해서 나온 것으로 간단하게 말하면 그냥 온라인 게임이라고 통틀어 지칭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지*
판매자 유형Silver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블루홀 경영전략 분석 과제 5페이지
    보급되고 여가 시간이 확대됨에 따라 온라인 게임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문화산업 ... 교섭력은 높다.3) 소비자의 교섭력(낮은 상태)요즘과 같이 넘치는 방대한 인터넷 ... 산업의 특성상 많은 자본이 소요되는데 비해 수익성이 비례하는 것은 아니다
  • 한국 드라마가 해외에서 인기를 얻게 된 원인을 살펴보고, 한류의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서술하시오 6페이지
    또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나 인터넷으로 볼 ... 관한 법률은 음반, 비디오물 및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기반이 마련되었다 ... 형성함TV-PC-Mobile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3 screen’ 작품의
  • 넥슨 10페이지
    게임산업분석게임산업은 인터넷 보급률의 성장과 IT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힘입어 ... 특히, 사회 문화의 인프라가 인터넷을 중심으로 발전하면서 개인주의 지향의 ... , 인터넷 공급도 공급자가 마음대로 하는 게 아니라 낮다.
  • 기업합병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12페이지
    보잘 것 없는 25억달러였다.지난 2000년 스페인 통신회사 테라는 미국 인터넷 ... 유럽의 자본가들은 기회의 땅 미국에 투자하고 싶어 했다. ... JP모간은 유럽의 자본을 들여다 대신 투자해주면서 고수익을 돌려주었다.
  • 바이두 13페이지
    , 중국 언어 특징과 중국터넷 경제 발전의 현황을 결합해서 중국터넷 ... 더욱이 중국 내 핀테크산업 발전으로 모바일 결제가 급속도로 확장되면서 이런 ... 투자업계의 한 인사는 텐센트와 알리바바는 명확한 목표하에 인터넷/물류를 기반으로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중국 게임 산업,투자자본의 게임산업,중국 문화 산업,인터넷 모바일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18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2:22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