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프로그램 계획서 & 레크레이션 계획서 - 정신간호학실습 8장
- 최초 등록일
- 2019.04.23
- 최종 저작일
- 2015.08
- 8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1,000원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15년도 3학년에 작성된 A+ 조별레포트 입니다.
정신간호학 실습 프로그램 계획서이며 실제로 진행하여 반응도 좋았습니다.
폰트, 크기 바꿨고 입맛에 맞게 참고하시어 작성하시면 됩니다.
목차
1. 8/31 (월) 날아라 신발
2. 9/1 (화) 나는 무엇일까요?
3. 9/2 (수) 꼼지락 꼼지락 발가락 운동
4. 9/3 (목) 향기로운 코스모스 접기
5. 9/4 (금) 데구르르 요구르트 볼링
6. 9/10 (목) 나는야 딱지왕!!
본문내용
목적
1. 집단 그룹 활동을 통한 타인 이해 및 대인관계를 향상 시킬 수 있다.
2. 신발을 멀리 날리는 행동을 함으로써 스트레스 해소가 된다.
3. 정사각형 안에 신발을 넣어야 함으로써 집중력이 향상된다.
준비단계
1. 인사를 합니다.
2. 가볍게 발목을 돌려줍니다.
3. 한쪽 벽면에 서서 슬리퍼를 반대쪽으로 가볍게 날립니다.(5회 반복)
4. 쪽지를 뽑아 팀 선정을 합니다.
5. 게임 규칙을 설명 한 후 벌칙을 정합니다.
실행단계
1. 라인 테이프를 사용하여 출발선을 붙입니다.
2. 반대편에 테이프로 정사각형(50X50cm) 모양을 표시합니다.
3. 팀별로 한 줄로 서서 공격할 팀을 정합니다.
4. 출발선에서 한 쪽 신발을 정사각형 안으로 날립니다.
5. 정사각형 안에 들어있는 신발의 개수만큼 남은 주자들이 다음 단계를 참여 합니다. (자기 차례 양보가능)
6. 정사각형의 모양을 (40X40cm)으로 줄여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7. 남아있는 주자는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8. 정사각형 모양을 (30X30cm)으로 줄여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9. 남아있는 주자는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10. 정사각형 모양을 (20X20cm)으로 줄여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11. 최후의 남은 주자가 있는 팀에게 진 팀이 벌칙으로 어깨 안마를 해줍니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