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소설을 읽는 재미와 영화를 보는 재미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경험담을 작성할 것

레포트천사
사업자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1.06.30
최종 저작일
2021.06
3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과목: 소설과 영화
주제: 소설을 읽는 재미와 영화를 보는 재미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경험담을 작성할 것.
<주의사항>
* 자신의 구체적인 경험을 토대로 할 것. 두 가지 경험의 비교가 잘 드러나도록 할 것. 원작소설과 각색영화의 비교가 아니어도 무방.
* 글은 자유로운 산문 형식(문법, 문장, 구성 등 글의 기본 형식을 갖출 것)

목차

1. 베르나르베르베르의 ‘나무’
2. 크리스토퍼 놀런의 ‘테넷’

본문내용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개미’라는 소설을 썼다. 얼핏 기억나는 것은 개미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인류를 풍자하고 있었다는 내용이었다. 어렸을 적 읽었던 그 소설에서 감명이 깊었다는 사실을 이유로 그의 단편 모음집인 ‘나무’라는 책을 접하게 되었다. 이 책에서는 저자의 상상력이 무한하게 뻗어 나가며, 각 단편은 몰입감이 매우 강해 현실 세계에 지치고 닫힌 마음을 활짝 열어주었다. 책의 원제는 ‘가능성의 나무’다. 기본적으로 이 책에 담긴 단편들은 모두 ‘SF’ 장르라고 볼 수 있다. SF는 공상과학이라는 장르로 알려졌지만, 그 안에는 그러한 공상과학의 탈을 쓴 ‘현대 인류’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 책에서도 인류가 멸종한 뒤 기계화된 현실을 씁쓸해하는 ‘기계 인간’의 이야기가 등장하기도 하고, 피부를 투명하게 만드는 데 성공한 남자의 이야기, 사회에 불필요한 노인들의 복지를 없애거나 축소하는 이야기, 인간에게서 독립한 손의 이야기 등 기상천외한 이야기가 쏟아져 나온다.

참고 자료

없음
레포트천사
판매자 유형Bronze사업자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소설을 읽는 재미와 영화를 보는 재미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경험담을 작성할 것 3페이지
    주제: 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경험담을 작성할 .제목 : 소설을 읽는 재미와 ... 소설이 원작인 영화를 내가 찾는 이유는 자신이 이미 소설로 접했던 을 ... 이미 소설로 다 본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왜 영화가 궁금한 일까?
  • 정치적 영화와 정치에 이용된 영화 - `더 리더` 를 이용한 프로파간다 성향 분석 8페이지
    때 한나는 자신에게 책을 읽어주었던 아이들을 선발했다. ... 겉으로 보기엔 독일사람들, 그리고 그에로 경험할 수 있었으며, 나치의 자행에 ... 원작은 호주 작가 토머스 케닐리가 쓴 소설 이다.
  • 상실된 가치로 뒤범벅된 세계의 조각들 - Robert Bernard Altman 9페이지
    , 카버의 단편소설들이 어떻게 영화로 각색되었는지 추적해 보는 재미도 느낄 ... 소설-영화의 차이점소설영화를 비교해 보면 흐름은 비슷하지만, 여러 가지 ... 있는 레이먼드 카버의 단편들을 비행기 안에서 읽고 ‘레이먼드 카버 영화
  • 게임의 운명을 결정하는 상상력과 기획 요약 5페이지
    게임 기획자는 종합 예술 작가이다게임 기획자는 소설 작가의 감성과 영화 감독의 ... 게임 제목은 상점으로 생각하면 간판과 같은 역할을 하며, 읽는 사람에게 게임의 ... 게임 아이디어 제안서의 구성아이디어 제안서를 읽는 사람은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 행복한 프로그래밍을 읽고나서.. 2페이지
    재미있는 지식들을 담고 있는 책이기도 하지만, 그런 지식들을 접하는 보다 ... 있는 논리가 실제로 복잡하기 때문에 그렇게 작성되기보다는 프로그래머 자신의 ... 계속 코딩을 하는 도 즐거울 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경험이 많이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소설을 읽는 재미와 영화를 보는 재미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경험담을 작성할 것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08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5:40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