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핸드폰 등 전자매체를 통한 놀이시간이 길어지면서 가정에서 부모와 함께 전자재체가 아닌 균형잡힌 놀이를

레포트천사
사업자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07.19
최종 저작일
2022.07
4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놀이지도
주제: 핸드폰 등 전자매체를 통한 놀이시간이 길어지면서 가정에서 부모와 함께 전자재체가 아닌 균형잡힌 놀이를 할수있는 방법을 3가지 이상 제시하시오(아이의 연령을 기자하시오/6살)

목차

Ⅰ. 서론

Ⅲ. 본론
1. 부모와 함께하는 놀이 1
2. 부모와 함께하는 놀이 2
3. 부모와 함께하는 놀이 3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현대 사회는 4차 산업화의 시대로 인공지능과 같은 로봇이나 AI와 매우 밀접하게 관련되어 생활하고 있다. 이러한 정보화의 바람은 3차 산업시대부터 이미 도래해왔으며 사회적 변화에 따라 영유아의 놀이가 보다 더 전자매체와 인공지능에 의지하고 있다. 유아교육기관에서 컴퓨터나 프로젝트, 인터넷 상의 여러 정보를 통해 유아들과 상호작용하고 간접경험을 주거나 학습의 기회로 삼는 것은 매우 오래 전부터 시작된 교수방법일 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부모는 자연스럽게 자녀에게 인터넷 동영상의 시청을 허용하고 자연스럽게 전자매체를 접하게 하고 있다. 이러한 양상은 결과적으로 영유아의 놀이가 전자매체에 의존하도록 만든다. 영유아에게 전자매체가 주는 이로움에 대한 연구도 매우 많지만 아직까지는 영유아기에 전자매체를 통한 놀이가 주는 위험성에 대한 우려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본 레포트에서는 전자매체 대신 부모가 함께해줄 수 있는 놀이방법의 실제를 제시하고자 한다.

참고 자료

없음
레포트천사
판매자 유형Bronze사업자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핸드폰 등 전자매체를 통한 놀이시간이 길어지면서 가정에서 부모와 함께 전자재체가 아닌 균형잡힌 놀이를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09일 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3:35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