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가정에서 전자매체가 아닌 균형잡힌 놀이를 할 수 있는 방법 3가지 이상 제시

슈롱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07.24
최종 저작일
2022.05
4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가정에서 전자매체가 아닌 균형잡힌 놀이를 할 수 있는 방법 3가지 이상 제시"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서론

2. 본론
1) 부모와 함께하는 균형잡힌 놀이의 중요성
2) 놀이 내용

3.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인터넷이 보편화됨에 따라 현대 사회에서 스마트폰 등의 전자매체는 일상생활에서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전자매체의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은 현대인의 일상생활에 끼치는 긍정적인 영향이 많지만, 사용량과 의존도가 과도해짐에 따라 전자매체 중독에 대한 문제도 점차 사회적으로 엄중히 거론되고 있다. 전자매체의 사용연령이 점차 낮아지면서 유아기의 미디어 노출 부작용이 심각하다는 통계도 보고되고 있다. 점차 다양해지고 자극적인 전자매체의 컨텐츠들은 영유아발달을 전반적으로 지체시키고 정서와 사회성 발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참고 자료

「유아용 놀이성 평정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김명순 외(2012), 아동학회지.
「놀이와 아동」 강문회 역(1996), 교육과학사.
「놀이지도 (영유아 발달을 위한)」 진명희(2015), 공동체.
「2~5세 유아 12%, 매일 스마트폰...31%는 두 살도 안돼 노출」 김길원기자(2018), 연합뉴스.
슈롱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가정에서 전자매체가 아닌 균형잡힌 놀이를 할 수 있는 방법 3가지 이상 제시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19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6:43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