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서평

티에이치지식거래
사업자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08.02
최종 저작일
2022.08
5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3,3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책 소개와 선정배경 및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가장 인상깊었던 내용과 읽고 느낀점에 대해 작성한 독후감 입니다.

저자가 말하는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에 대해 작성한 독후감 입니다.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독서와작문 교양수업 기말고사 대체과제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목차

1.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소개
2. 책 선정이유
3. 가장 인상깊었던 내용
4. 느낀점 (독후감)

본문내용

1.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소개

미국의 게임 디자이너이인 라프코스터가 저술한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은 재미가 어디에서 오는가부터 시작해서 좋은 게임의 조건과 나쁜 게임들의 단점 및
게임 개발자들이 가져야 할 자세와 게임은 단순히 게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로써 존재해왔다는 것을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게임이 가져다주는 사회적 영향과 게임 개발자들이 가져야 하는 책임감에 대해서도 서술하고 있다.

2. 책 선정이유

이 책은 제목부터 나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게임 전공자로서 재미이론이 무엇인지 정말 궁금했다. 게임을 만들면서 들을 질문들을 생각해 봤을 때 가장 당황하게 만드는 질문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만드는 게임이 뭐가 재미있냐? 라는 질문일 것 같다. 대부분 막연히 개발자가 재미있을 것 같으니깐 만들기 시작하는건데 이유를 제시하라고 하라니 참 막막하지 않은가? 재미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어떻게 해서 재밌는걸까, 도대체 뭐라고 말해야 할까? 정말 궁금했다. 나는 주저하지 않고 책을 펼쳤다.

참고 자료

없음
티에이치지식거래
판매자 유형Diamond사업자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 서평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18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4:17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