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한일 모바일 콘텐츠 시장 비교

*건*
최초 등록일
2004.06.02
최종 저작일
2004.06
19페이지/ MS 파워포인트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발표자료 입니다

목차

한일 휴대전화 시장 최신 동향
1.1 3G를 둘러싼 경쟁 현황과 시사점
1.2 망개방의 기대와 실제 임팩트
1.3단말기 진화에 따른 새로운 기획
1.4Convergence환경의 기회 위협요인

2. 한일 모바일 콘텐츠 시장 비교
2.1한일 모바일 콘텐츠 시장 현황 비교
2.2 또다른 시장, 비공식 사이트
2.3 자발적인 미디어의 등장

3. 신규수익 창출에의 가능성
3.1 대상고객의 다양화:컨슈머,신규CP, 기업
3.2 콘텐츠 유통경로의 다양화:외부 인터페이스,
카드/패키지
3.3 정액요금제의 가능성
3.4 컨텐츠를 장악하라!

본문내용

* 3G를 둘러싼 경제 현황과 시사점
◈한일 휴대전화 시장은 2002년 말 3G 시장의 개막을 통해 전세계 휴대전화 업계가 주목하는 벤치마팅대상으로 바상
◈한일 양국 휴대전화시장에서의 3G 출범의 의미
-국내시장:쏠림현상 심화 부채질,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need환기
-일본시장: 네트웍 효율성 및 정교한 마케팅 전략에 힘입은 선.후발 사업자간 역전,기술일변도 마케팅 전략의 참패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1)

*건*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사이버 강군이되려면 3페이지
    즉 ‘모바일 라이프’가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고 다양한 계층, 세대, 직업군간 ... 선진국의 사이버위협 대응전략과 우리군의 비교우리는 사이버위협, 사이버테러에 ... 안보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담당자들은 거짓정보로인한 혼란 때문에 정작중요한일
  • [마케팅]혁신적인 브랜드정신 KTF SHOW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44페이지
    4월 모바일 결재 시스템 K-merce 출시 5월 IMT 2000 서비스 ... fimm(핌) 개시 8월 2002 한일 월드컵 공식 후원, 캐치콜 서비스 ... ,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 제공,영상통화 가능이 소비자에게 어필성공요인마케팅성과와
  • 일본에서의 한류, 한류콘텐츠 수출 현황에 따른 분석 8페이지
    비디오게임이나 모바일 게임, 아케이드 게임 시장에의 진출은 미미한 상황이다 ... 관람비용이 비교적 비싼 1만 엔 전후인 만큼, 비교적 로열티가 강한 팬에 ... 오리콘 발표에 따르면, 싱글은 2012년과 비교해 약 33만장(18.5%
  • [한일 대중문화 비교] 인터넷 문화를 중심으로 한일 대중문화 비교 12페이지
    한일 인터넷 문화 비교Ⅲ. ... 한일 대중문화 비교- 인터넷 문화를 중심으로 -Ⅰ. 서론Ⅱ. 본론1. ... 또한 새롭고 다양한 문화콘텐츠의 끊임없는 개발이 필요하다.
  • LINE의 일본 시장 진출 성공사례분석 및 전망 27페이지
    시장 발달 일본의 모바일 사용자들은 모바일 관련 콘텐츠의 유료 구매도 활발한 ... 모바일 콘텐츠 시장 중 가장 고성장을 하는 것은 게임이다 . ... 것으로 보임 . 2011 년 기준으로 국내 모바일 콘텐츠 시장의 10 배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한일 모바일 콘텐츠 시장 비교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20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16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