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VC++) 퍼즐 게임 프로그램

*호*
최초 등록일
2004.11.21
최종 저작일
2004.11
압축파일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비주얼 씨로 만든 퍼즐조각 맞추기 게임입니다. 키보드로 조작하며, 이미지파일은 다른것으로 바꾸어 만들수 있습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Visual C++ 6.0에서 제작하였습니다. 컴파일하시고 바로 실행가능합니다. 도큐먼트파일은 따로 있지않고, 소스내에 주석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본문내용

압축파일을 풀면 Visual C++ 프로젝트 전체가 나옵니다. 도큐먼트 파일은 없고 소스들만 있습니다. 소스에 자세한 주석이 있습니다.

.....


///////////////// 이미지를 바꾼 뒤에는 아래 부분만 조정해 주시면 됩니다./////////////
#define A_WIDTH 5 // 너비(칸)의 수
#define A_HEIGHT 5 // 높이(칸)의 수
#define G_WIDTH 80 // 격자 너비(픽셀)
#define G_HEIGHT 80 // 격자 높이(픽셀)

#define ORG_TOP 60 // 원본이미지 좌측상단 y좌표
#define ORG_LEFT 15 // 원본이미지 좌측상단 x좌표
#define PUZ_TOP 60 // 퍼즐이미지 좌측상단 y좌표
#define PUZ_LEFT 450 // 퍼즐이미지 좌측상단 x좌표

#define ELAPSE_MOVE 5
// 퍼즐 움직이는 타이머 시간간격

// CPuzzleDlg dialog

class CPuzzleDlg : public CDialog
{
// Construction
public:
void ChkPuzzle(); // 퍼즐조각이 다 맞추어졌는지 검사
void StartGame(); // 게임 시작 설정.
CPoint arr[A_WIDTH][A_HEIGHT]; // 좌표배열
bool b_OnShuffle; // 현재 Shuffle 중인지를 지시하는 플래그
int old_shuf_dir; // 섞기의 효율을 높이기위한 변수, 직전에 shuffle했던 방향의 반대방향을 저장.
int num_shuffle; // 퍼즐을 섞는 회수
int move_proc; // 퍼즐이 한칸 움직일때 그 진행정도를 나타냄.
CPoint p_movamount; // 퍼즐조각이 움직일 때, 한번에 움직이 크기를 나타냄.
int move_dir; // 퍼즐의 이동방향.
int set_key; // 키보드 입력 설정상태. 0: 퍼즐이 이동, else: 빈칸이 이동.
bool b_OnGame; // 현재 게임이 진행중인지를 지시
void shuffle(); // 섞기 수행 함수
void draw_puz(); // 퍼즐 이미지 그리기
void draw_org(); // 원본 이미지 그리기
CPoint p_OnMove; // 이동중인 퍼즐 좌표
int count_move; // 총 이동 횟수
int count_sec; // 진행시간(초)
bool b_OnMove; // 이동중 인지를 지시
CPoint p_blank; // 빈칸인 좌표
CPuzzleDlg(CWnd* pParent = NULL); // standard constructor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DlgRes.h
DlgSet2.cpp
DlgSet2.h
DlgSet.cpp
DlgSet.h
Puzzle.aps
Puzzle.clw
Puzzle.cpp
Puzzle.dsp
Puzzle.dsw
Puzzle.h
Puzzle.ncb
Puzzle.opt
Puzzle.plg
Puzzle.rc
PuzzleDlg.cpp
PuzzleDlg.h
ReadMe.txt
resource.h
StdAfx.cpp
StdAfx.h
DlgHelp.cpp
DlgHelp.h
DlgRes.cpp
res/Puzzle.ico
res/Puzzle.rc2
res/QUEST.WAV
res/QUEST1.WAV
res/sparrow.bmp

참고 자료

없음

프로그램소스 연관자료

*호*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VC++) 퍼즐 게임 프로그램
AI 챗봇
2024년 09월 04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48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