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경영] 온라인게임방송 중국진출 사업계획안

*은*
최초 등록일
2005.05.06
최종 저작일
2004.11
10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없음

본문내용

3. 프로그램 편성 방안
<전기(傳奇)> <기적(奇跡)> <서유기2(大話西游2)> <마력보배(魔力寶貝)> 의 4종류 게임의 온라인 사용자수는 88만 명에 달했다. <미르의 전설 (千年)> 최대동시접속사수 70만명 2003년 기준 점유율 65% 실제 매니아 7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마력보배(魔力寶貝)> <전기세계(傳奇世界)> <선경전설(仙境傳說)> <결전2(決戰2)> <CS(카운트스트라이크)36.7% 점유율> <워크래프트 24.2%점유율> <스타크래프트 20.5%점유율>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것 외에 순위 10위에 드는 게임 중에서 2003년 도부터 유료화 된 온라인 게임에 <전기세계(傳奇世界)><선경전설(仙境傳說)><결전2(決戰2)>이 있다.
- > 전체 게임에서 6.5%를 차지하는 제품이 전체시장의 점유율에서는 50%가량을 점하고 있다. 따라서 우선, 점유율이 높은 게임 중심으로 편성할 예정이다.




WCG(월드사이버게임즈), CGA(한국프로리그를 모방한 중국온라인게임대회)와 같은 게임대회 중계
+중국 통신업체들 자체 게임대회 유치- 하오팡(浩方), "중국게임센터 배 중국 전자경기대회(China Athletics Meeting, 간칭 CNCAM), 오미전자(奧美電子)등의 업체)등의 기업들이 있다. 앞으로 더 늘어날 이런 기업들과 협력이 필요하다.

그 밖에 새로나온 온라인 게임 소개프로그램 - 가장 큰 소득원(광고효과)
2003년 온라인 게임의 68%에 해당하는 게이머는 PC방에서 게임을 즐기고 32%는 집에서 게임을 했다. 현재 온라인 게이머들이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는 정황에 근거하면 온라인 게임이 선도하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연간 생산가치는 91억 위엔 이라고 계산해 낼 수 있다. 이 시장을 노리는 게임개발 업체들의 광고를 소개프로그램을 통해 대신해주는 것이다.
중국 온라인 게임업데 80여개사, 인터넷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은 140여개, 그리고 연간 계속해서 쏟아져 나오는 게임들, 이들의 게임광고를 내보내는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은*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넥슨의 경영전략과 향후전망 16페이지
    넥슨 주요 게임 해외 시장 진출 현황중국미국일본유럽바람의 나라1997년 진출2000년 ... 처음에 게임을 낼 당시에는 동시접속자가 30명도 안 될 정도로 사용자도 적었다 ... 제작해 다양한 채널에서 유통할 계획을 밝혔다.
  • 중국 제1 인터넷 포털 바이두 33페이지
    콘텐츠를 중요한 사업 분야로 여기는 바이두는 한국 TV 방송국과 제휴하여 ... 유통업체 완다그룹과 O2O 사업 진출을 위한 협력을 추진중바이두의 사업전개 ... 온라인 경쟁사업 분야의 경쟁심화로 인한 새로운 성장동력을 HW 에서 찾음
  • 중국상해체험학습,학습개요,학습목표,학습기대효과,체험학습일정,방문지및관람지소개 15페이지
    시간 안에 국내 게임시장과 텐센트에 맞설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을 것으로 ... 텐센트가 국내에서 온라인 · 모바일게임 소싱에 이어 엔터테인먼트로 영역 확대를 ... 영화 , 음악 ,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에 대해 협력을 타진한 것으로
  • 경영전략 PPT : SM 엔터테인먼트와 글로벌 전략 분석 22페이지
    여기서 업체의 특성과 규모에 따라 공연사업본부 , 온라인 게임 사업 본부 ...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는 내부에 경영기획실 , 매니지먼트사업본부 , 영상사업본부 ... 상황의 변화로 SM 은 해외로 진출 하여 시장을 확대하지 않으면 안 되는
  • 영화드라마 투자 제안서 31페이지
    개사 중국가수와 앨범의 듀엣곡 작업드라마 수출국 대상 음반/가수 해외진출OSMS타이틀곡 ... 및 홈쇼핑내 드라마 상품몰 구성 OST 및 OSMS 사업안 개요 참조.4 ... 및 OSMS 사업 안 개요1.스타허브의 신인가수 (女 또는 男 1명) 발굴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경영] 온라인게임방송 중국진출 사업계획안
  • 레이어 팝업
  • 프레시홍 - 특가
  • 프레시홍 - 특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7월 19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7:42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