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미디어]미디어 세상 알고 갑시다. 3,4,7,9,10과 요약

*상*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5.12.27
최종 저작일
2005.07
7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미디어 세상 알고 갑시다라는 책의 중요과에 해당하는 3,4,7,9,10과를 요약했습니다.

목차

3. 제어문과 배열
4.프로시저
7.서버 객체 모델(Application,Session,Server)
9. 스크립트 객체 및 서버 컴포넌트
10.ASP의 실제 활용

본문내용

3. 제어문과 배열

어떤 컴퓨터 언어든지 보통 순차, 선택, 반복.. 이 세가지 제어구조를 통해 프로그램의 흐름을 제어하게 되며, 윈도우 프로그램은 OS(Windows95, 98)와 메세지(Message)를 서로 교환하는 이벤트 중심의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래머는 이런 이벤트를 확인하며 알맞게 제어된 명령코드를 작성, 프로그래밍을 할 수가 있는 것이다. 윈도우즈 프로그래밍을 작성하는 것은 윈도우 OS의 특성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그것 못지않게 제어구조 같은 프로그래밍적 기초지식도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순차란 소스코드상에서 어떤 선택적 분기없이 위에서 아래로 그대로 흘러가는 것을 뜻합니다.
선택은 선택적 분기를 의미하는데 조건에 따라 실행의 흐름을 조절하는 구조를 말합니다.

- 종류 : If 문, Select Case 문, Call 문, Goto 문, Exit 문
- 주요 선택문
1) If문 : 가장 쓰기 쉬운 선택문중의 하나지만 복잡한 분기가 필요할때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2) Select Case 문 : 매우 중요한 선택문이다. 특히 실기시험에서는 필수라고 할 수 있으며 많은 선택적 사항중 하나를 택할때 유용합니다.

3) Call 문 : 프로시저 호출문이다. 사용자 정의, 컨트롤 이벤트 프로시저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반복은 조건에 따라 일정한 횟수를 실행영역의 시작과 끝을 반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종류 : For...Next 문, Do.... Loop문
- For 문과 Do 문의 차이점

For 문의 경우는 인덱스 증감에 따른 반복제어문인 반면에 Do 문은 좀더 다양한 조건속에서 반복되는 제어문이다. 때에 따라 골라 선택하면 되며 시험서는 For 문 사용이 많다. 왜냐면 배열과 For 문은 찰떡궁합이기 때문입니다.

참고 자료

없음
*상*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호모 아딕투스 - 알고리즘을 설계한 신인류의 탄생 6페이지
    9. ... 있음을 알 수 있다. 2010년의 2위는 마이크로소프트, 3위는 코카콜라 ... 아래의 챕터에서 각 전략의 상세 내용을 다루게 된다.3-4.
  • 공공소통감각(이종혁 저, 한경사)을 읽고 '소통'을 주제로 리포트 제출 5페이지
    이어지는 9장은 사교 연계 소통이고, 마지막 10장은 대중 공감 소통이다. ... 상징 활용 소통, 4장은 본질 위주 소통이다. ... 그리고 5장은 현장 중심 소통, 6장은 관점 전환 소통, 7장은 문화 협력
  • 부모의 놀이 인식에 관한 연구 동향 분석 - 놀이 신념을 중심으로 11페이지
    10분, 주말 합산 6시간 18분에 그쳤고, 유아들은 놀이 활동보다 미디어를 ... (10.7%), 김영숙과 김성숙(2001)의 Q방법론적 접근을 수정·보완한 ... PPBS에서 수정된 유형의 사용이 부모용 75.19%(64편), 교사용 10.7%
  • 플랫폼제국의 미래 6페이지
    신용정보와 즐겨 찾는 미디어 정보 확보(7) 선망의 대상이 되는 기업- ... ), 9장은 새로운 승자 소개, 10장은 개인적 역량 강화 방법소개, 11장은 ... 성공이지만 위험요소, 7장은 4개 기업의 매력, 8장은 T알고리즘(매력조건
  • 메타버스 / 김상균 지음 30페이지
    .4. ... 이미 알고 지낸 사람이기에 상대방을 현실 세계에서도 가깝게 느낀다.?. ... 보는 것은 우리의 이해와 감정을 콘텐츠 제공자가 의도한 방향으로 이끌어 간다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미디어]미디어 세상 알고 갑시다. 3,4,7,9,10과 요약
AI 챗봇
2024년 08월 30일 금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2:49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