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필수 실용영어]동국대 실용영어 해석본
- 최초 등록일
- 2006.01.26
- 최종 저작일
- 20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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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동국대 실용영어1 18과 해석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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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힙합은 80년대와 90년대에 얻은 인기를 통하여 국민적인(=국가적인) 관심(사)가 되었다. 처음에 비평가들은 힙합을 "거리 음악"으로 치부했지만(=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지만), 이제 이와 같은 예술 형식은 음악계에 깊숙히 스며들어서 시각 예술, 영화, 문학, 패션과 학문 연구(의 영역)에서 발견할 수 있다. 70년대 말, 처음으로 (힙합이라는) 장르가 출현했을 때, 음악 비평가들은 (이 장르가) 빨리 사라질 것으로 잘못 예측했다. 그 대신에 랩 음악은 미국 대중 문화의 모든 영역을 재편하면서 동시에 성장 하고 꽃을 피웠다.
힙합의 대중적인 현상을 초월하여, 학자들은 이와 같이 특정한 음악 장르를 인종 차별주의, 빈곤, 그리고 상품화를 분쇄시키려고 하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의 저항 형식으로서 간주하기 시작했다. 비록 Common(보통사람), Mos Def(괜찮은 주특기), Public Enemy(공공의 적)과 다른 예술가들이 한층 명확한 자기 이미지에 초점을 맞추어왔다고 하더라도, 이들 외의(=다른) 힙합 예술가들은 폭력, 결혼 혐오(증), 그리고 대단히 선정적인 생활 방식을 미화시키는 것을 그들의 음악 주제로서 택해 왔다. 힙합은 물질적인 부를 언급할 뿐만 아니라 미국인의 남성성(=남성중심적인 사고)에 관한 대중적인 사고(=생각=개념)을 또한 강화시킨다. 힙합이 과도한 물질주의, 결혼 혐오증, 폭력, 남성성(=남성중심적인 사고)을 만든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과도한 물질주의, 결혼 혐오증, 폭력, 남성성(=남성중심적인 사고)을 만든 것은 힙합이 아니라는 사실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대신에 힙합은 대단히 자본주의적인 미국 사회에 이미 존재하고 있던 남성성과 과도한 물질주의에 대한 유럽계 미국인의 생각(=관념)을 기꺼히 받아들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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