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마케팅리서치]카트라이더 설문조사

*대*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6.04.08
최종 저작일
2004.10
20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카트라이더의 이용실태와 향후발전 가능성 및 마케팅전략을 파악하기 위하여 설문을 한 팀과제로 10대이하부터 초등, 중등,고등,대학생, 일반인을 고루분포로하여 총 350명에게 설문을 받아 분석 종합하여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설문분석 리포트인 만큼 가격이 조금 높습니다.

목차

- 카트라이더 설문조사 계획서
Ⅰ. 조사목적
1. 조사배경
2. 목적

Ⅱ. 조사내용
1. 이용실태
2. 사용 및 평가
3. 향후 이용 의향
4. 게임선택의 준거점

Ⅲ. 조사일정과 비용
1. 조사일정
2. 조사비용

Ⅳ. 프로젝트팀의 구성

- 카트라이더 설문지

- 카트라이더 설문분석 결과
Ⅰ. 신뢰성 검증
1. 신뢰성 검증의 결과

Ⅱ. 타당성 검증
1. 요인분석의 결과

Ⅲ. 가설의 검증
1. 독립변수들간의 매개변수간의 가설 검증
2. T 분석
3. ANOVA 분석

Ⅳ. 가설 검증의 결과

본문내용

Ⅰ. 조사목적
1. 조사 배경
최근 한국의 온라인 게임 시장은 엄청나게 커졌다. 남녀노소를 구분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게임을 즐기고 있다. 주 5일제 근무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가와 다양한 콘텐츠의 개발은 온라인 게임 시장의 폭발적인 확대와 잠재적 가치의 상승을 가져왔다.
이로 인해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은 점점 더 거대화되고 있으며 보다 나은, 보다 더 흥미로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개발되고 있으며, 이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각 온라인 게임 업체들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글로벌화 시대에 국산 온라인 게임의 세계진출과 외국 거대 게임업체들의 한국시장 진출이 활발해져 시장상황은 더 복잡해지고 큰 잠재성을 지니게 되었다. 그 중 넥슨사의 자동차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가 지난 6월 1일 오픈 베타서비스를 시작하여 동시 접속자수의 기록갱신과 9월에는 문화관광부 "이달의 우수게임"을 시상하는 등 단기간 급속한 성장을 하고 있다.
우리는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카트라이더>를 통한 수요를 예측해보고자 한다.
2. 목적
본 조사의 목적은 소비자의 온라인 게임의 이용형태, 특히 부분 상용화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 이용자를 대상자로 이용 형태를 파악하여 향후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집에 반영하는 데 필요한 기초 자료를 수집· 제공하는 데 있다.
Ⅱ. 조사내용
본 조사의 기본 조사내용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며, 최종 조사내용은 박효현 교수님과 협의하에 확정될 것이다.
<이용실태>
1-1. ‘카트라이더’이용 실태
① 연령
② 시간
③ 장소
1-2. ‘카트라이더’이용 실태(2)
① 이용배경(이유)
② 이전 이용 게임
③ 전환 이유
<사용 및 평가>
2-1. 사용실태
- 하루 평균 이용 시간
- 게임타입
① 스피드 / 개인전 / 팀전
② 아이템 / 개인전 / 팀전

참고 자료

없음
*대*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아모레 퍼시픽 20대 점유율 확대방안 20페이지
    기타 긍정 68% 부정 32% 긍정 74% 7 * 남성 100 을 통한 설문조사 ... 간접적으로 광고 전략 활용함 넥슨의 카트라이더를 꼽을 수 있다 . ... 카트라이더 PPG 광고는 코카콜라 , 마이크로소프트 , BMW 등 다양한
  • 네오위즈 끊임없는 진화 12페이지
    네오위즈는 자사 커뮤니티 사이트 세이클럽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철저하게 설문조사한 ... 최근에는 마비노기와 카트라이더 등을 만들어낸 띵소프트 지분을 전량 인수해 ... 개발능력과 네오위즈의 포털 서비스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 것이다.마비노기와 카트라이더
  • pc방 환경 개선방안0k 9페이지
    ‘스타크래프트’와 e스포츠 열풍을 일으킨 것도, ‘리니지’ ‘카트라이더’ ... 한국통신문화재단은 조사전문기관인 리서치랩에 의뢰해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 최근 들어선 업계의 대표적인 마케팅툴이자 새로운 수익원 역할을 하고 있다.
  • 온라인 게임 이용자의 몰입 요인에 관한 연구 17페이지
    실증분석게임의 종류 분포는 조사대상 전체 230명 중 카트라이더 49명(21.3% ... 프리스타일 14명(6.1%), 메이폴스토리는 11명(4.8%) 순으로 카트라이더가 ... 또한 와 같이 인터넷 유료콘텐츠 이용경험자 중 온라인게임이 리서치마다 1위를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마케팅리서치]카트라이더 설문조사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유니스터디 이벤트
AI 챗봇
2024년 09월 04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6:41 오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