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스터디 이벤트
  •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리더십]영화 속에서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미*
최초 등록일
2006.05.15
최종 저작일
2006.05
3페이지/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내니맥피"라는 영화 속에서 인물들 간의 영화 속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알아 본다.

목차

1) 내니맥피의 리더십커뮤니케이션 스타일 ( 좋은 리더십 )
2) 세드릭브라운의 리더십커뮤니케이션 스타일 ( 나쁜 리더십 )
3) 진정한 리더란?

본문내용

3) 진정한 리더란?

내니맥피 영화는 좋은 리더십과 나쁜 리더십을 동시에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좋은 리더는 맥피 유모처럼 엄격하다가도 아이들이 잘못을 스스로 뉘우치면 그에 상응하는 상으로 아이들의 신임을 얻는 당근과 채찍을 잘 사용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또한 아이들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고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도 할 수 있다는 방향을 제시해 줍니다. 또한 항상 아이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배려해주고 여성의 섬세함과 관계지향적인 면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리더십은 남성적인 강함으로 밀고나가는 것이 아니라 부드러움과 사소함도 놓치지 않는 여성적인 능력이 발휘되어야 합니다. 작은 배려, 소박한 칭찬, 정겨운 수다 등 전통적인 남성상에선 보기 힘든 이런 여성적인 면들이 좋은 리더의 조건입니다. 그렇다고 남성적인 면들이 리더십에서 불필요하다는 것이 아니고, 남성다움과 여성다움의 조화가 잘 어우러질 때 훌륭한 리더십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폼만 잡는다고 힘이 있다고 진정한 리더가 되는 게 절대 아닙니다. 진짜 멋진 리더는 실력이 있으면서도 다정하고 매력있는 사람입니다.

참고 자료

없음
*미*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유니스터디 이벤트
[리더십]영화 속에서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AI 챗봇
2024년 09월 04일 수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5:56 오전
문서 초안을 생성해주는 EasyAI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의 방대한 자료 중에서 선별하여 당신만의 초안을 만들어주는 EasyAI 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업을 도와드립니다.
- 주제만 입력하면 목차부터 본문내용까지 자동 생성해 드립니다.
- 장문의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작성해 드립니다.
9월 1일에 베타기간 중 사용 가능한 무료 코인 10개를 지급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이런 주제들을 입력해 보세요.
- 유아에게 적합한 문학작품의 기준과 특성
- 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세요
- 작별인사 독후감
방송통신대학 관련 적절한 예)
- 국내의 사물인터넷 상용화 사례를 찾아보고, 앞으로 기업에 사물인터넷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술하시오
5글자 이하 주제 부적절한 예)
- 정형외과, 아동학대